<노블레스> 창간 30주년 기념 애독자 카드 작성 이벤트 ② - 노블레스닷컴

Event

    진행중
  • 2020-09-29

<노블레스> 창간 30주년 기념 애독자 카드 작성 이벤트 ②

응모 기간
2020년 10월 1일(목) ~ 10월 31일(토)

당첨자 발표
2020년 11월 6일(금)


*애독자카드 작성 시, 매거진은 자유롭게 선택해주세요.
*애독자카드를 작성 완료(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필수)하시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중복 참여로 확인될 시 당첨은 자동 취소됩니다.
*받으신 경품을 재판매 또는 수익의 목적으로 활용 시 법적 처벌 대상이 됩니다.

 

 

 

  • 황*운
    2020-10-22

    [NOBLESSE 10월호] KTX를 타고 지방 출장 가는 길에 노블레스 10월호를 읽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럭셔리브랜드의 옷과 차와 반짝거리는 보석들 사이에서 가장 눈에 들어온 부분은 “A Lasting Legacy” 였습니다.

    요즘 우리는 너무 많은 것들을 누리고 살고 있고 가끔은 그 중 많은 것을 누린다고 생각조차 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자연을 파괴하면서까지 개발하고, 쓰레기는 더 늘어나고 녹지는 줄어들고, 대기 오염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데 하루의 대부분, 일년의 대부분을 잊고 지냅니다. 그런데 제냐는 지난 70년동안 50만 그루의 나무를 심었더군요. 사진으로 봐도 아름다운데 실제는 얼마나 더 아름다울까요?

    생태를 보호할 목적으로 잘라내거나 자연히 떨어진 나무로 만들은 하트가 제 눈에는 온갖 보석이 달린 시계보다 예술같이 보이더군요.
    이런 기사가 노블레스에 꾸준히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Much is given, much is required” JKF 대통령 취임 연설 중 한마디입니다. Noblesse Oblige 정신이죠. 이 정신으로 기업인들이 환경을 생각하며 경영을 해 나갔으면 합니다. 당장 나와 내 자식에게 물려줄 재산만을 생각을 할 것이 아니라, 대대손손 물려줄 자연을 생각해보면 좋겠습니다.


    선물 “살롱 드 느바에” 향수 5종 응모해봅니다.

  • 강*아
    2020-10-15

    {NOBLESSE10월호}에는 졸업하고 갓 사회활동을 시작한 조카에게 어울리는 의 상큼하면서도 시크하게 업그레이드된 <히피스타일>은 물론이고,
    에 소개된 다양한 요리가 맛깔스럽게 담긴 고급스러운 옷칠 삼베트레이와 원형 유기접시까지 유익한 주방정보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언제나 즐거움과 품격을 독자에게 선사하는 <노블레스 > 께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참여하는 애독자엽서에 원하는 선물이라면, 올 겨울 울엄마께 {크라운 구스 코르동 컬렉션 그레이 침구세트}의 가볍고 따뜻한 기능성 보온 침구를 꼭 드리고 싶읍니다!

  • 강*림
    2020-10-13

    노블레스 덕분에 다양한 정보를 얻게 되어서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양한 디자인부터 실용성.. 등 그리고 각 지역의 유익한 정보까지.
    노블레스 덕분에 좋은 제품들,좋은 레스토랑..등 알게 되어서
    제 라이프 스타일도 노블레스와 함께 즐거워지고 있어요^^
    앞으로도 늘 좋은 유익한 정보 부탁드립니다^^

  • 최*주
    2020-10-12

    살롱드느바에와 라미>.< 정말 경품까지 센스있는 노블레스~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박*정
    2020-10-12

    감사해요

Load More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