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랑을 위한 예복 숍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10-12

예비 신랑을 위한 예복 숍

예비 신랑을 위해 소개하는 특징 뚜렷한 예복 숍 네 곳.

Lord and Tailor
클래식에서 한발 더 나아가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숍을 찾고 있다면 ‘로드앤테일러’를 눈여겨보자. 과감한 허리선과 과장된 어깨선, 유려한 곡선미로 화려함을 더한 턱시도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해주는 것도 장점이다.
Interview with 김나은 부대표
추구하는 디자인 로드앤테일러를 믿고 방문해주신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었다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해요. 예비 신랑의 전반적인 특징을 파악해 그에 어울리는 최상의 패턴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숍의 강점 여자 대표 2명이 운영하는 만큼 보다 섬세한 시선으로 모든 요소를 체크하죠. 턱시도는 물론 양말, 보타이, 구두, 단추, 액세서리까지 고려해 최상의 스타일링을 고민해요. 예비 신랑이 왕자나 연예인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도록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해요.
예비 신랑을 위한 팁 피팅할 때 보타이 사이즈와 V존의 소재 등 작은 디테일까지 세세하게 살펴보길 바라요. 그러다 보면 어느 순간 신랑을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문의 02-515-1837
인스타그램 @lordandtailor.official





Baton Kwonohsoo
‘국내 최초 턱시도’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숍은? 바로 권오수클래식이다. 권오수클래식의 50년 노하우를 이어받은 예복 숍 ‘바톤권오수’는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20~30대 남성을 위한 깔끔하고 현실적인 스타일을 제시하는 것. 해외에서 직접 선택해 수입한 원단과 여러 테일러의 손끝에서 탄생한 디자인, 높은 완성도까지 두루 갖춘 예복 숍이다.
Interview with 권준우 대표
추구하는 디자인 과거의 전통적인 디자인과 미래의 혁신적인 디자인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는 예복을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50년간 쌓아온 권오수클래식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연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하죠.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숍의 강점 매장에는 30년 넘는 경력의 마스터 테일러와 이탈리아 유학파 시니어 테일러, 젊은 감각의 주니어 테일러가 상주합니다. 3명의 테일러가 완성한 슈트는 과거와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매력이 있어요.
예비 신랑을 위한 팁 예복 숍을 선택할 때는 매장에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하고 있는지 체크해봐야 해요. 슈트 만드는 과정을 이해하는 테일러의 유무 차이는 크거든요. 그리고 숍을 방문하기 전에 원하는 스타일의 슈트 이미지를 가지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고객의 취향을 알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원하는 턱시도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문의 02-514-1225
인스타그램 @batonkwonohsoo_official





Mark Ronsen
‘마크론슨’은 영국 슈트 특유의 전통적이고 남자다운 이미지와 이탈리아 슈트가 지닌 클래식한 느낌을 더한 비스포크 슈트 브랜드다. 유럽 슈트의 디자인과 무드뿐만 아니라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한 맞춤 방식까지 도입해 정통성을 이어간다. 시그너처 라인과 프리미엄 라인으로 나누어 선보이는데, 시그너처 라인은 마크론슨만의 클래식한 실루엣을 추구하고, 프리미엄 라인은 클래식한 실루엣에 화려한 컬러와 디테일을 더해 선택의 폭이 넓다.
Interview with 정희진 디자이너
추구하는 디자인 결혼식은 사진으로 기억되죠. 시간이 흐른 후에 봐도 촌스럽지 않고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턱시도를 만들려고 해요. 오픈 이후부터 지금까지 정통 비스포크 방식을 고집했기 때문에 유행을 넘어서는 클래식 무드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숍의 강점 숍 내부에 자체 공방이 있고,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해 나만을 위한 비스포크 슈트를 맞춰 입을 수 있어요. 또 다양한 피팅 웨어도 준비되어 있어 부담 없이 방문해 턱시도를 피팅해볼 수 있죠. 나만을 위한 특별한 턱시도를 원하는 예비 신랑부터 예복이 어색하게 느껴지는 예비 신랑 모두 편안하게 방문해 턱시도 트렌드를 살펴보시길 바라요.
예비 신랑을 위한 팁 상담 시 예비 신랑 대부분 전체적으로 슬림해 보이면서도 어깨는 넓고, 다리는 길어 보이길 원하시더라고요. 신체의 단점을 부각하는 지나치게 타이트한 핏은 피하고, 어깨가 넓어 보이는 칼라 폭을 찾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허리선은 살짝 높게 제작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죠.
문의 02-514-8070
인스타그램 @markronsen_official





Tailor Rooms
‘테일러룸스’는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턱시도 대신 세련된 무드의 새로운 예복을 원하는 신랑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장인의 수작업, 비접착 방식으로 제작해 뛰어난 입체감과 착용감, 기계 바느질로 완성해 짧은 제작 시간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는 수 미주라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Interview with 백진영 디자이너
추구하는 디자인 시크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하죠. 한발 앞서가는 미래적인 디자인과 테일러링 기술을 연구하는 것은 물론이고요. 요즘은 신랑도 신부 못지않게 트렌드에 민감한 분이 많아요. 틀에 박힌 예복 대신 새로운 디자인을 원하는 요즈음 신랑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싶어요.
숍의 강점 턱시도는 원단 색감과 라인의 조화가 중요합니다. 가봉할 땐 디자이너로 활동한 민영록 대표가 직접 예비 신랑의 취향에 맞춘 라인을 캐치하고 트렌디함을 더해 완성한답니다. 그래서 팔이 유난히 길거나 허리가 가는 체형의 예비 신랑도 만족할 만한 멋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예비 신랑을 위한 팁 예복이라는 틀에 갇히지 말고 다양한 패턴과 색감에 눈을 돌려보세요. 최근에는 결혼식 후에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 대세이기 때문에 평상시에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문의 02-541-6678
인스타그램 @tailorrooms_official

 

에디터 신지수(jisooshin@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