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반짝이는 꿈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11-18

샤넬의 반짝이는 꿈

샤넬의 꿈은 절대 흐려지지 않는다. 반짝이는 꿈을 담은 워치와 화인 주얼리를 만나보자.

COCO CRUSH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샤넬은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세계로 우리를 초대했다. 뉴 시즌을 맞아 새로운 워치와 화인 주얼리 제품을 공개한 것이다. 이번 ‘A CHANEL DREAM NEVER FADES’ 캠페인에서는 샤넬을 대표하는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5년부터 브랜드를 상징하는 퀼팅 모티브에서 영감받은 코코 크러쉬 컬렉션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코코 크러쉬 컬렉션은 다채로운 화이트, 옐로, 베이지 골드 컬러를 미니 버전으로 출시했고 다이아몬드 세팅 유무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위쪽 Plume de CHANEL 아래쪽 Camèlia Collection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할 점은 가브리엘이 가장 사랑했던 꽃을 새롭게 재해석한 까멜리아 컬렉션과 간결함과 자유로움을 담은 플럼 드 샤넬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는 것. 특히, 플럼 드 샤넬 컬렉션에 대해 가브리엘 샤넬은 “만약 당신이 날개가 없이 태어났다면, 날개가 자라는 것을 막지 마세요.”라고 말하며 가볍고 유연한 깃털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품에 담아냈다.





CODE COCO

 





CHANEL Boy-Friend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보이프렌드 워치는 새로운 카프 스킨 스트랩으로 출시되었다. 보이프렌드는 블랙 카프스킨과 스틸 그리고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졌고 코드 코코 워치는 베이지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우아함을 뽐낸다.





J12





Première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샤넬의 무브먼트 칼리버 12.1을 탑재한 J12 워치와 방돔 광장의 팔각형 구조에서 영감받은 프리미에르 워치도 함께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샤넬의 영원한 꿈을 담은 워치&화인 주얼리 컬렉션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문의번호 080-200-2700, CHANEL.COM

 

에디터 추은실(choo2363@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CHANEL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