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어를 책임질 골프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11-25

스코어를 책임질 골프화

단단한 접지와 편안함으로 겨울철 필드 스코어는 골프화가 결정한다.

Descente Golf R90
데상트 골프 R90은 록 다운 방식의 덮개 클로징을 장착해 발등 고정력이 안정적이고 핏감이 뛰어나다. 보아 시스템을 적용해 빠르고 쉬우며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멀티 트랙션 아웃솔을 채택해 지면과의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한다. 헤드와 솔, 크라운이 고압 성형한 20개의 박스 구조인 스피드박스를 채택해 에너지 손실을 줄인 UD+2 우드 Yamaha Golf.





Callaway Golf Hyperchev Boa
캘러웨이 골프의 하이퍼쉐브 보아 골프화는 보아 테크놀로지 시스템을 적용해 밀리미터 단위로 와이어를 조절할 수 있다. 여기에 어퍼와 일체화한 스텝이 발등 전체를 감싸주는 랩핏(Wrapfit) 시스템을 적용해 밀착감과 쿠션감을 향상시켜 이상적인 피팅을 만들어낸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한 라스트는 곡선 처리한 바닥 부분과 자연스러운 힐 모양을 연출해 편안함을 배가한다.





Adidas Golf Codechaos Boa
아디다스 골프의 코드케이오스는 스포티하면서 혁신적인 미드 컷 디자인을 채택했다. 아웃솔 전체에 Z-트랙션을 적용했고 불규칙하게 배치한 트위스트 그립이 강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지녀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스윙을 가능케 한다.





Ecco Golf S Classic
전통적 클래식 골프화 디자인인 윙팁을 채택했으며, 혁신적 PU 포린을 사용한 미드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에코 다이내믹 트랙션 시스템(E-DTS)아웃솔에는 100개가 넘는 트랙션 바를 장착해 800가지 이상 각도에서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Footjoy Flex K
풋조이의 플렉스 K 골프화는 기존 골프화보다 평균 25% 넓은 배색 포인트의 아웃솔을 적용, 발을 견고하게 잡아주어 안정적인 스윙이 가능하다. 풋조이 아이덴티티를 내포한 배색 컬러의 풋조이 힐 밴드를 적용해 더욱 트렌디하다. 플래시 페이스 SS20과 제일브레이크 기술을 결합한 매버릭 드라이버 Callaway Golf.





Pdo Classic Hexagon Golf Shoes
판토폴라도로(Pantofola d’Oro)의 오리지널 축구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슈즈. 레이스 커버와 실루엣 등 축구화의 디테일을 계승해 실용적이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브람솔의 연질 파일론과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을 채택해 장시간 신어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3개의 선을 사용한 트리플 트랙 기술을 적용해 퍼팅 정확도를 향상시킨 오디세이 트리플 트랙 퍼터 Callaway Golf, 바닥과 측면을 평면으로 구성한 C-딤플로 공기저항을 줄여 강한 탄도를 구현할 수 있는 RB 골프 볼 Mizuno.





Mizuno Wave Cadence Knit
웨이브 케이던스 니트 골프화는 미즈노의 러닝화 기술을 접목해 탄생했다. 편안함과 지지력, 더불어 골프 플레이에 필요한 측면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보행 시 다리에 전해지는 충격을 완화해 36홀 이상 장시간 플레이에도 편안함과 안정성을 느낄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X10 카본 러버 소재를 솔 부분에 채용했으며, 니트를 어퍼 부분에 적용해 착화감과 내구력을 업그레이드했다. 새로운 스테블리티 프레임을 적용해 더욱 정교해진 JPX921 아이언, 천연 피혁으로 내구성과 그립력을 높인 장갑 모두 Mizuno.

 

에디터 조재국(jeju@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의상 모두 모델 소장품
모델 박상혁 프로
장소 협찬 세이지우드 홍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