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Choice – 눈이 즐거운 홀리데이 컬렉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12-02

정윤기’s Choice – 눈이 즐거운 홀리데이 컬렉션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로맨틱하게 채워줄 홀리데이 아이템을 공개합니다.






1. LOUIS VUITTON – GAME ON COEUR
프랑스어로 ‘심장’을 뜻하는 쾨르 (Cœur). 이름만 들어도 로맨틱한 루이 비통의 ‘게임 온 쾨르’ 백은 하트 형태의 가방에 모노그램 프린트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좌측 상단의 앙증맞은 레드 하트 디테일 덕분에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이죠.






2. SWAROVSKI - TENNIS DELUXE CLUSTER MIXED
눈부신 광채로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와로브스키 이어링. 스퀘어, 라운드, 오벌, 트릴리옹 컷 등 다양한 셰입의 크리스털이 정교하게 세팅 되었습니다. 같은 라인의 목걸이와 함께 매치하면 룩 전체에 통일감을 주면서 드레스 업 스타일의 키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죠.






3. HERMÈS  – ROULIS MINI BAG
에르메스 ‘룰리스 미니 백’은 브랜드 특유의 우아하고 단정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강렬한 레드 바탕에 에뻬롱 도르와 쉔 당크르 패턴을 더해 세련되면서 대담한 스타일을 완성했는데요. 기억에 남을 만한 홀리데이 기프트로 강력 추천합니다.






4. ALAIA by 10 CORSO COMO – GARANCE
홀리데이를 위해 준비한 룩이 2% 아쉽게 느껴진다면, 은근한 멋을 지닌 알라이아의 ‘가랑스’ 백이 정답입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비엔 펀칭 디테일이 미니멀한 실루엣과 만나 견고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더해주니까요. 블랙 컬러라 데일리룩에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5. SALVATORE FERRAGAMO – HAILEY FLATS
존경과 사랑 그리고 애정을 주고받는 연말.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헤일리’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이고 시그너처 크리스털 비즈 장식이 홀리데이 룩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6. DELVAUX – CONSTELLATIONS BRILLANT MINI
델보의 ‘컨스털레이션 브리앙 미니’는 네이비블루 배경 위에 빛나는 별을 수놓았습니다. 파란 혜성을 연상시키는 버클은 중앙에서 아름답게 빛나고 그 주변으로는 무수한 별이 반짝이고 있는 것이죠. 밤하늘처럼 반짝이는 이 백이라면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추은실(choo2363@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