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을 위한 베이커리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12-04

비건을 위한 베이커리

치킨은 포기해도 케이크와 빵을 포기할 수 없는 비건을 위한 비건 베이커리를 소개한다.

써니 브레드
용산구 우사단로에 위치한 ‘써니 브레드’는 가게에 돈을 훔치러 온 강도가 돈 대신 빵만 실컷 먹고 돌아간 일화로 유명한 일명 도둑픽을 받은 베이커리다. 전 제품 글루텐 프리로, 그 안에서 비건과 아토피 환자를 위한 완전 비건식, 당뇨 환자를 위한 저탄수화물식 두 가지로 나뉜다. 글루텐은 물론 각종 첨가물과 흰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빵을 만들어 낸다. 쿠키, 머핀, 케이크, 파이 등 종류를 불문하고 도둑의 목적까지 잊게 만든 맛 좋은 비건 빵을 만날 수 있다.
ADD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14길 33
SNS ▶ @sunnybreadkr





피봇 베이커리
방배동에서 빵 좀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정도로 이미 그 맛이 보장된 ‘피봇 베이커리’는 우유, 달걀, 버터,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 베이커리로, 식물성 재료만을 이용해 만든 빵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와플이나 마들렌 같은 기존 비건 베이커리에서 쉽게 만나지 못한 다양한 종류의 빵을 선보여 그동안 한정된 종류의 빵에 아쉬움이 많았던 비건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매장과 함께 택배로도 판매하여 요즘 같은 때에 집에서 손쉽게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ADD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25길 5 1층 103호
SNS ▶ @bakery_pivot





빵어니스타
압구정, 연남동, 여의도까지 서울 곳곳에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빵어니스타는 날로 늘어가는 비건의 영향력만큼이나 큰 인기를 자랑하는 비건 베이커리의 한 축인 빵집이다. 매장과 함께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같은 온라인 몰에서도 손쉽게 만날 수 있다. 빵어니스타는 정직한 빵을 만들겠다는 신념 아래 맛 좋고 건강한 빵을 선보이는데, 꾸덕한 식감이 매력적인 크런치 초코가 이곳의 대표 메뉴. 비건 베이커리는 맛이 다소 떨어질 것이라는 편견을 가진 사람조차 눈이 번쩍 뜨일만한 달콤한 비건 디저트의 세계로 안내하는 히든 메뉴다.
ADD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25길 43
홈페이지 ▶ @panhonesta.com





라뽀즈
비건인 친구가 생일을 맞이했거나 크리스마스, 연말 등 다양한 자리를 빛내 줄 비건 케이크를 찾고 있다면 망설임 없이 합정에 위치한 ‘라뽀즈’로 향해보자. 라뽀즈는 비건을 위한 케이크를 선보이는 디저트 카페로, 케이크에 빠질 수 없는 기존의 크림을 캐슈너트와 두부를 이용해 생산한다. 한층 더 고소해지고 부드러워진 라뽀즈의 케이크는 그야말로 비건을 위한 완벽한 케이크인 셈. 레드벨벳, 레몬, 당근, 흑임자 케이크 등 다양한 맛으로 고르는 재미까지 갖춘 비건 케이크의 성지라 할 수 있다.
ADD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60 1층
SNS ▶ @lala_lapause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라뽀즈, 빵어니스타, 써니브레드, 피봇 베이커리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