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패션 피플들이 사랑한 진주 액세서리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03-03

핫한 패션 피플들이 사랑한 진주 액세서리

한때 옛 것으로 치부됐던 진주가 지금 트렌드 최전선에 섰다. 목걸이, 헤어 액세서리, 벨트 등 패션 피플들의 영민한 진주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leandramcohen

올 블랙 룩에 진주 한 점, 린드라 메딘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SNS을 통해 다양한 데일리룩을 공개하고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 린드라 메딘. 그녀만의 진주 액세서리 연출법은 바로, 올 블랙 룩에 진주 한 점을 더하는 것이다. 기하학적 패턴의 오버사이즈 블라우스와 슬렉스에는 진주 귀고리를, 카디건과 샤넬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팬츠에는 여러 스트랩의 네크리스를 매치하는 식이다.

 


@pernilleteisbaek

더할수록 매력적인 진주, 퍼닐 테이스백
진주의 진가가 드러나는 순간은 바로, 진주 액세서리를 레이어드하는 것이다. 여러 개의 진주 액세서리로 진주가 가진 고전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조한 퍼닐 테이스백. 셔츠 칼라 사이로 드러난 진주 목걸이와 한 쪽 귀에 3개의 진주 귀고리를 레이어드하거나 몸매가 드러나는 니트 드레스에 길이가 서로 다른 진주 목걸이와 이어링 그리고 브레이슬릿으로 한층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emiliasilberg

우아하거나, 사랑스럽거나 진주 귀고리 에밀리 신들브
다소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진주 액세서리를 색다르게 활용하는 에밀리 신들브만의 방법은 상반되는 룩과 매치하는 것이다. 빅 칼라 블라우스와 한껏 부풀어 오른 퍼프의 가죽 드레스 그리고 화이트 타이즈로 프레피룩을 완성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데일리룩에 진주 드롭 이어링으로 우아함 한 스푼을 더했다.

 




@leiasfez

단조로운 룩에 생기를 더하는 진주 귀고리, 레이아 스페즈
은은한 광채로 반사판 효과를 완성해 줄 진주 귀고리. 레이아 스페즈는 크롭트 카디건과 레깅스 그리고 롱부츠로 단조로운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주목할 점은, 그녀의 액세서리 활용법이다. 자연스럽게 풀어내린 머리카락 사이로 은근히 보이는 샤넬 진주 귀고리로 포인트를 주었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데일리룩에 큼지막한 로고 귀고리로 생기를 더한 것이다.


 

Tip. 주목해야 할 진주 액세서리




레더와 글라스 비즈가 한데 어우리진 네크리스, Chanel.



진주 장식으로 꽃 모양을 완성한 반지, Gucci.



화이트 레진 진주 링으로 CD 이니셜을 감싼 헤어핀, Dior.




시그너처 메탈 참 디테일이 인상적인 드롭 이어링, Alexander Mcqueen.




‘F is Fendi’ 모티프로 탄생한 골드 브레이슬릿, Fendi.

 

에디터 추은실(c5@noblessedigital.com)
사진 @leandramcohen, @pernilleteisbaek, @emilisindlev, @leiasfez, 각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