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롭고 매혹적인 디올 뷰티 룩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4-06

신비롭고 매혹적인 디올 뷰티 룩

디올 2021년 S/S 오트 쿠튀르 컬렉션 뷰티 룩을 완성한 디올 메이크업 컬렉션을 소개한다.

매 시즌 세계적 뷰티 트렌드의 큰 흐름을 만드는 디올 하우스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지난 1월 25일에 열린 디올 2021년 S/S 오트 쿠튀르 컬렉션은 크리스챤 디올이 관심을 가진 점성술과 운명을 예고하는 신호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탈리아 소설가 이탈로 칼비노의 작품 <교차된 운명의 성>을 읽고 감명받은 하우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는 이번 컬렉션에서 신비롭고 매혹적인 룩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을 위해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완벽에 가까운 피부 표현에 은은한 골드빛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주어 섬세하고 감각적인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피터 필립스가 연출한 디올 오트 쿠튀르 컬렉션 메이크업.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캡춰 토탈 퍼밍 & 링클-코렉팅 크림과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






왼쪽부터 디올 포에버 스킨 베일 프라이머 SPF20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해 피붓결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생기를 부여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디올 포에버 파우더 쿠션 메이크업 고정 효과와 더불어 피부에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루스 파우더.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터 단독으로 얼굴 전체에 ‘파운실러’처럼 사용하거나 결점 커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킨 코렉터.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SPF35/PA+++ 스킨케어 베이스 포뮬러가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하며 하루 종일 지속되는 피부 표현 효과를 선사한다.

Flawless Perfect Skin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면서 완벽에 가까운 섬세한 표현을 위해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의 슈퍼 포텐트 세럼과 퍼밍 & 링클-코렉팅 크림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었죠.”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준비시킨 후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앞서 피터 필립스는 디올 포에버 스킨 베일 프라이머 SPF20을 발라 피부 톤과 결을 매끈하게 정돈했다. 3월 15일, 새롭게 출시되는 디올 포에버 스킨 베일 프라이머 SPF20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제품. 피부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생기를 부여하며, 결점 없이 아름다운 피부로 연출해준다. 프라이머 다음 단계는 파운데이션이다. 피터 필립스는 루미너스 매트 피니시의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을 피부 전체에 펴 발라 커버력과 지속력을 높이면서 완벽에 가까운 무결점 피부를 표현했다.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은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에 스며들 듯 밀착하며 사용감이 편안하다.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잡티 부분에는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터로 결점을 커버하고, 마지막에는 디올 포에버 파우더 쿠션을 가볍게 터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벨벳 피니시의 피부를 완성했다. 디올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올 포에버 파우더 쿠션은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게 쿠션 형태로 나온 루스 파우더. 수분을 함유한 혁신적 포뮬러가 기분 좋은 촉감으로 루미너스 매트 글로 효과를 연출해 피부를 블러 처리한 듯 결점 없이 매끄럽게 표현한다. 디올의 상징적 까나주 패턴을 장식한 쿠튀르 쿠션 케이스에 담은 포뮬러는 파우더를 바르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며, 언제 어디서나 세련된 쿠튀르 감각으로 뷰티 룩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피터 필립스가 연출한 디올 오트 쿠튀르 컬렉션 메이크업. ©Ines Manai for Christian Dior Parfums

Golden Muse
디올 2021년 S/S 오트 쿠튀르 컬렉션에서 피터 필립스는 부드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집중했다. 밝고 또렷한 눈매를 위해 5 꿀뢰르 꾸뛰르 #579 정글 팔레트의 부드러운 새틴 골드 컬러를 눈꺼풀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랐다. 동일한 컬러를 눈 안쪽에 조금 더 강하게 발라 눈매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디올쇼 브로우 스타일러로 눈썹 결을 따라 빗은 후 디올쇼 펌프앤브로우로 눈썹을 깔끔하게 채워 클래식하고 고혹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립은 내추럴하면서도 촉촉하게 연출했다.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투명한 유니버설 셰이드인 루즈 디올 사틴 밤 #000 디올 내추럴이 그 무기.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루즈 디올의 립밤으로, 자연스럽게 윤기가 감도는 입술로 가꿔준다.



디올 2021 봄-여름 오트 쿠튀르 컬렉션의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한 5꿀뢰르 꾸뛰르 #579 정글 팔레트.
디올 오트 쿠튀르 컬렉션 메이크업의 립 텍스처를 완성한 루즈 디올 사틴 밤 #000 디올 내추럴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제공 디올 뷰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