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빛을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컬렉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3-02

피부에 빛을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컬렉션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컬렉션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빛 이야기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
화이트 로즈와 진귀한 플로럴 성분을 한 병에 담아 민감한 피부까지 편안하게 케어하며,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에뮐씨옹 뤼미에르
화이트 로즈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찾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Ultimate Brightening Duo
겨우내 움츠렸던 햇살이 다시 피어나는 3월, 봄처럼 화사한 피부에 대한 갈망도 더해지는 시기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광채를 원하는 이에게 디올 뷰티가 2022년 더욱 강화한 성분과 텍스처로 새롭게 선보이는 궁극의 브라이트닝 듀오,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 화이트의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과 에뮐씨옹 뤼미에르를 제안한다.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은 광채 피부를 위한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인의 대표 세럼으로, 피부에 맑은 빛을 부여하는 화이트 로즈와 빛을 발산하는 진귀한 플로럴 성분을 담아 칙칙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제품. 디올 사이언스는 아르테미시아꽃에 풍부하게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을 주목, 그 놀라운 효능을 로즈 광채 세럼에 고스란히 담았다. 로즈 광채 세럼은 같은 라인의 에멀젼과 함께 사용할 때 더욱 시너지를 발휘한다. 피부 테스트 결과 로즈 광채 에멀젼 사용 후 로즈 광채 세럼을 사용할 경우 2배 더 광채로 빛나는 피부*와 3배 더 탄탄해진 피부**로 가꿔주는 것을 입증한 것. 디올 내의 첫 번째 브라이트닝 & 리바이탈라이징 로즈 광채 에멀젼이기도 한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에뮐씨옹 뤼미에르는 화이트 로즈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찾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병풀잎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로 이루어진 하이-리페어 콤플렉스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화이트 로즈 넥타와 플로럴 추출물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빈틈없이 케어한다. 네 번의 온도 변화와 8단계 포뮬레이션 과정을 통해 완성한 하이브리드 텍스처는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게 감싸주며, 피부에 닿는 순간 장미 꽃잎을 어루만지듯 황홀한 뷰티 리추얼을 경험하게 한다.

* 여성 32명을 대상으로 한 달간 로즈 광채 에멀젼 단독 사용 시와 로즈 광채 세럼을 함께 사용했을 때의 결과를 비교한 전문가 평가 결과.
** 여성 10명을 대상으로 한 기기 테스트 결과.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
풍부한 플라워 활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로즈 광채 세럼. 감각적인 포뮬러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 보호, 피부 강화, 피부 개선 효과를 동시에 발휘한다.

Make Your Skin Glow
‘맑고 화사한 피부’에 대한 정의에는 몇 년 사이 많이 달라졌다.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보다 건강한 광채가 흐르는 피부가 시대의 니즈가 된 지 이미 오래. 브라이트닝 제품이 갖춰야 할 요건 역시 더욱 까다로워졌다. 칙칙한 피부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면서도 텍스처는 감각적이어야 하며, 사용감은 민감한 피부에도 무리 없이 편안해야 하는 것. ‘로즈 광채 세럼’이라는 닉네임으로 잘 알려진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은 브라이트닝 제품이 갖춰야 할 모든 요건을 충족시키는 아이템이다. 화이트 로즈 성분과 진귀한 플로럴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 아르테미시아꽃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성분은 마치 빛의 통로가 열리듯 피부 속부터 빛나는 피부로 정돈해주고, 피부 저항력을 끌어올려 더욱 젊고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르 프로텍터 UV 미네랄 블레미쉬 밤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미네랄 자외선 필터가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찾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두 가지 셰이드로 구성.

Brightening Makeup
피부 표현 단계는 더 이상 메이크업이 아닌 스킨케어의 연장선이다. 단순히 칙칙함을 커버하는 것 이상으로 피부 결점을 케어하는 것이 요즘 피부 표현 제품이 담당하는 역할. 디올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르 프로텍터 UV 미네랄 블레미쉬 밤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미네랄 자외선 필터를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찾아주는 제품이다. 디올 사이언스만의 스트레치-필름 기술이 피부 움직임과 땀, 마찰 등에 맞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장밋빛 광채를 선사하는 것. 미네랄 필터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감이 편안하며, 깃털처럼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는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적외선과 먼지, 블루라이트 등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여러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안영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