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와 모더니티의 완벽한 만남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3-30

헤리티지와 모더니티의 완벽한 만남

모든 세대의 여성을 아우르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구찌의 예단·예물 백 제안.

For Bride to Be 앤티크한 골드 메탈 더블 G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GG 마몽 스몰 톱 핸들 백. 다채로운 룩에 두루 어울리는 실용적 디자인으로, 커다란 플랩 부분의 톱 스티칭 디테일과 핸들의 가죽 매듭 디테일 같은 은은한 포인트를 가미했다. Gucci.





위부터 For Bride to Be 아카이브 디자인에 현대적 감성을 더한 재키 1961 스몰 호보 백. 아이코닉한 커브 실루엣과 피스톤 메탈 버클 클로저가 감각적이다. 쉽게 탈착 가능한 세컨드 스트랩을 추가로 제공해 숄더백부터 크로스 보디 스타일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다. For Mother 하우스를 상징하는 뱀부 핸들과 클로저를 장착한 구찌 뱀부 1947 스몰 톱 핸들 백. 올 블랙 컬러로 모던함을 강조했다. 클래식한 웹(web) 스트라이프 스트랩과 블랙 레더 스트랩까지 두 가지 숄더 스트랩을 내장해 다양한 무드로 즐길 수 있다. 모두 Gucci.





위부터 For Mother 뱀부 핸들 셰이프를 유지하는 네온 컬러 밴드로 동시대적 감성을 반영한 블랙 레더 구찌 다이애나 스몰 토트백. 전면에 더블 G 골드 메탈 로고 장식을 더했고,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과 함께 제공한다. For Bride to Be 톤 다운된 베이지 레더와 그린 벨트, 내추럴 뱀부 핸들의 세련된 조합이 돋보이는 구찌 다이애나 스몰 토트백 모두 Gucci.





For Mother 우아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재키 1961 미디엄 토트백. 스웨이드 피니시 처리한 카프 레더 소재로 은은한 광택이 감돌며, 마이크로파이버 라이닝으로 마감 처리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그뿐 아니라 메탈 피스톤 클로저와 지퍼 클로저를 동시에 장착한 견고함이 돋보인다. 내부에는 지퍼 포켓 2개를 포함한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Gucci.

 

에디터 이혜미(프리랜서)
사진 박지홍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