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모공 관리 법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4-13

똑똑한 모공 관리 법

한번 늘어난 모공을 되돌리기란 쉽지 않지만 더 이상 늘어지지 않게 하려면 클렌징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

Santa Maria Novella 블랙헤드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플루이드 에센스.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로 발랐을 때 번들거리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지성 피부 타입에 추천한다.





Swiss Perfection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조이는 데 효과적인 셀룰라 익스폴리에이팅 솔루션. 바나나펄프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 케어뿐 아니라 피붓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세안 후 세럼 전 단계에서 사용할 것.





Dior 르 슈크레 드 고마주 슈가 스크럽은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이루어져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할 수 있다. 일주일에 2~3회 사용할 것을 권한다.





La Mer 자이언트 해양 켈프 추출물 성분 덕분에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고 늘어지는 모공, 주름 등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 항산화 효과가 있는 라임티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리제너레이팅 세럼.





Chantecaille 라이스 앤 제라늄 포밍 클렌저는 80%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비건 프렌들리 제품으로 건조함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청소해준다. 중성 또는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Yunjac 피부와 모공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매일 케어할 수 있는 카밍 & 컴포팅 토너 패드. 극세사 면으로 각질층을 제거하고, 엠보싱 면으로 피붓결을 관리할 수 있다.





Caudalie 비노르 퓨리파잉 토너는 지성・복합성 피부에 알맞은 아이템이다. 모공 속 피지 과잉 분비를 케어하고 피부 번들거림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Malin+Goetz 피부 표면에 쌓인 불순물을 제거해 모공을 청소해주는 클래리파잉 클레이 마스크. 마른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르고 5분 뒤에 미온수로 씻어낸다.

 

에디터 이민정(mjlee@noblesse.com)
사진 정석헌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