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무기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5-18

남자의 무기

남성이 갖춰야 할 현대식 무기.

FENDI
DAVINES
AĒSOP
MALIN+GOETZ
SUNSEEKER
PHILIPP PLEIN GOLF


21 FENDI Baguette Trunk Mini
이보다 화려한 남성 협업 컬렉션이 있었던가. 그야말로 이탈리아 패션을 대표하는 ‘원티어’의 만남이다. 펜디와 베르사체가 결합한 일명 ‘펜다체’ 캡슐 컬렉션은 화려한 바로크 패턴과 상징적 골드 핀 장식을 더한 바게트 백, FF 로고와 바로크 패턴을 결합한 이색적 프린트의 셔츠 등으로 만날 수 있다.
22 DAVINES Naturaltech Energizing Shampoo
비옥한 땅에서 식물이 잘 자라듯, 두피는 건강한 머리카락의 토대다. 내추럴텍 에너자이징 샴푸는 계피·후추·생강 성분을 함유한 에센셜 오일이 두피의 열감을 해소하고, pH5.5 수준의 약산성 상태를 유지해준다.
23 AĒSOP Stoic Aromatique Candle
릭 오웬스와 손잡고 탄생한 스토익 아로마 캔들. 조향사 바나베 피용은 릭 오웬스의 급진성을 스파이시 향으로, 이솝의 평온한 정신을 우드 노트로 승화시켜 완성했다.
24 MALIN+GOETZ Recovery Treatment Oil
주성분인 아르간커넬과 보리지씨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호호바와 아르간 오일이 수분을 충전하는 멀티 기능 오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25 SUNSEEKER 65 SPORT YACHT
요트를 장만하고 싶은데 어떤 브랜드, 무슨 모델을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선시커의 신모델을 주목할 것. 65 스포츠 요트는 샤프한 외관과 내·외부에 편안한 라운지 공간을 갖춰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공한다.
26 PHILIPP PLEIN GOLF Skull Golf Stand Bag
은은한 카무플라주 패턴에 스켈레톤과 로고 그리고 스터드 장식을 더했다. 필드 위에서도 남다른 감성을 추구하는 골퍼에게 추천한다.





27 RALPH LAUREN PURPLE LABEL Welington Calfskin Loafer
시류에 편승하지 않고 꼿꼿하게 한결같은 것.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은 여전히 눈과 손이 탄복하게 하는 잘 만든 옷과 신발, 가죽 제품을 선보인다. 세상의 유행이 반드시 내 것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 이, 좋은 물건의 가치와 클래식을 이해하는 이라면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을 선택한다. 하우스의 유서 깊은 이퀘스트리언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등자 형태 버클 장식은 점잖고 우아한 신사의 모습과 닮아 있다.
Editor's Comment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걷기도 좋은 계절, 웰링턴 로퍼는 슈트와 캐주얼한 쇼츠를 자유분방하게 오간다. 더불어 안창 대신 어퍼 가죽 안쪽에 안감을 덧댄 볼로냐 제법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걸음을 만든다.





VITRA DESIGN MUSEUM
LOUIS POULSEN
ARTEK
GARMIN
PRADA
S.T. DUPONT
DIOR MEN
HERMÈS


28 VITRA DESIGN MUSEUM Miniatures Collection
비트라의 수많은 제품을 모두 소장하고 싶은 욕심쟁이라면 미니어처 컬렉션을 살펴보자. 오리지널 디자인의 소재부터 부품까지 그대로 재현하되 크기만 6분의 1로 줄였다.
29 LOUIS POULSEN Panthella Table 320
베르네르 판톤과 1971년에 선보인 판텔라의 초기 모습을 그대로 살린 조명. 오리지널리티의 복원을 위해 베이스는 브라이트 크롬으로 마감하고 전등갓 내부에 화이트 컬러를 사용했다.
30 ARTEK Karuselli Lounge Chair & Ottoman
극도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고심한 디자이너의 흔적이 엿보인다. 덕분에 <뉴욕타임스>에서 ‘가장 편안한 의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일상에 지쳤다면 몸과 마음을 안온하게 만들어줄 라운지체어를 만나보자.
31 GARMIN Descent G1
다이브 컴퓨터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스마트 워치. 수심·수온 등 다이빙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태양 아래서도 가독성이 뛰어나다. 팔방미인 디센트 G1과 함께라면 바닷속과 초원, 어디든 뛰어들 수 있다.
32 PRADA America's Cup Original Sneakers
1990년대 루나 로사 팀을 위해 제작한 아메리카 컵 스니커즈를 복각했다.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과 통기성이 좋은 패브릭 그리고 러버 아웃솔을 매치해 완성했다.
33 S.T. DUPONT New Ligne 2 Lighter Collection
하우스 장인이 정교하게 표현한 기요세 패턴과 클링 사운드가 멋스러운 라이터. 이번 컬렉션에서도 수십 년간 사랑받아온 클래스는 건재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34 DIOR MEN Flask Dior Aqua
골드 톤에 가미한 디올 오블리크 디자인이 돋보이는 플라스크. 위스키나 물을 담을 수 있고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해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남성으로 만들어준다.
35 HERMÈS Volt’H Wireless Charging Change Tray
고품질 가죽으로 제작한 무선 충전 트레이. H 글자가 각인된 부분에 휴대폰을 올려 충전하면서 트레이에 작은 소지품을 함께 놓을 수 있다.





36 DR. MARTENS Carlson Shoes
둥그스름한 앞코가 마시멜로처럼 보이는 외관의 이 슈즈는 뮬이라 불러야 할지, 샌들이라 명명할지 잠시 고민하게 만든다. 이유인즉슨, 발꿈치 쪽에 자리한 스트랩을 180도로 회전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뮬의 스트랩 장식으로 탈바꿈할 수 있다. 발등을 감싸는 소재는 EH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했고, 안정감 있는 러버 솔을 매치했다. 아웃솔을 살펴보면 브랜드를 상징하는 옐로 컬러 스티치가 존재감을 드러낸다.
Editor's Comment 일거양득의 표본이다.





37 IWC Pilot’s Watch Chronograph Top Gun Edition Lake Tahoe
흑백 대비가 시선을 사로잡는 이 시계는 IWC가 올해 야심 차게 선보인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탑건 에디션이다. 그중 미 해군의 제복과 타호 호수 주변의 매혹적인 겨울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레이크 타호’는 지름 44.5mm 사이즈의, 설경과 닮은 화이트 세라믹 케이스를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백케이스는 티타늄 소재로 만들었으며, 탑건과 미 해군을 새겨 정체성을 드러낸다. 인하우스 69380 칼리버로 구동하며, 46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한다.
Editor's Comment 백호의 기개를 닮은 이 시계는 연간 1000피스 한정 생산한다.





38 POLESTAR × STUTTERHEIM Rain Duffel & Rolltop Bag
폴스타가 레인코트로 유명한 의류 브랜드 스투터하임과 손잡고 내놓은 레인 더플(50L)과 롤톱(25L) 가방.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미학을 놓치지 않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방수 효과를 위해 승마용 레인코트에 사용하는 최고급 방수 면포로 제작했으며, 세찬 빗줄기에도 물방울 하나 안으로 스며들지 않도록 이탈리아 지퍼 브랜드 리리(Riri)의 투웨이 아쿠아집(AQUAzip) 지퍼로 마감했다. 지퍼 색은 폴스타의 댐퍼와 캘리퍼, 안전벨트에 쓰는 황금색으로 꾸며 두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접점 역할을 한다. 특히 레인 더플에 사용한 손잡이 스트랩은 폴스타 2에 실제로 들어간 안전벨트로 만들었는데, 견고한 것은 물론 스타일도 멋스럽다. 흐리고 습해 마음까지 칙칙해지기 쉬운 장마철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폴스타 에디셔널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Editor's Comment 비가 내릴 때면 가방 속 물건이 젖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생기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 2개의 가방은 그런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완벽한 방수 성능을 뽐내며 가방 속 물건을 보호하기 때문. 게다가 모두 겉면에 이너 포켓을 마련해 지갑이나 스마트폰 등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SAMSUNG ELECTRONICS
GRAF VON FABER-CASTELL


39 SAMSUNG ELECTRONICS Galaxy Tab S8 Ultra
갤럭시 탭 최초로 14.6인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모델. 더욱 큰 화면에서 영상 시청과 작업이 가능하며, 전면에는 1200만 화소 카메라와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했다.
40 GRAF VON FABER-CASTELL Classic Pernambuco Fountain Pen
백금을 도금한 금속 소재와 바이올린 제작에 사용하는 퍼남부코 우드를 조합해 만든다. 나뭇결이 살아 있어 독특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더해져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 좋다.

 

에디터 <노블레스 맨> 편집팀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