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빛나게 만드는 열쇠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9-26

피부를 빛나게 만드는 열쇠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피부를 가장 빛나게 만드는 '열쇠'가 되기 위해 노력해온 끌레드뽀 보떼. 40년의 열정을 기념하는 해인 2022년을 맞아 선보이는 아주 특별한 프리미엄 컬렉션.

왼쪽부터 브랜드의 상징적 크림인 라 크렘므, 행성 모양 다즐링 주얼드 선, 립스틱과 미러로 구성된 다즐링 주얼드 문.

In Commemoration of the 40th Anniversary
무한한 광채를 여는 열쇠, 끌레드뽀 보떼가 런칭 40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40년 동안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끌레드뽀 보떼는 40번째 생일을 맞아 브랜드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담을 수 있는 오뜨 주얼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탄생시키며 특별한 순간을 기념한다. 끌레드뽀 보떼의 오뜨 주얼리 리미티드 에디션 테마는 ‘래디언트 스카이(Radiant Sky)’, 이 아름다운 주얼리를 만든 인물은 파리 주얼리 디자이너 엘리 탑(Elie Top)이다. 엘리 탑은 20세에 이브 생 로랑, 랑방 등에서 보석 디자인 경력을 쌓은 후 오뜨 주얼리 브랜드 ‘엘리 탑’을 설립했다. 건축학적 접근과 천체에서 얻은 영감, 정교하면서도 마법 같은 디자인은 엘리 탑 주얼리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이다. 끌레드뽀 보떼 40주년 프리미엄 컬렉션은 끌레드뽀 보떼의 시그너처 제품은 물론 엘리 탑의 특별한 주얼리를 소장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엘리 탑이 디자인한 끌레드뽀 보떼 오뜨 주얼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모든 광채의 근원인 태양과 달의 부드러운 무지갯빛에서 영감을 받았다. 엘리 탑은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라 크렘므와 립스틱을 모티브로 주얼리를 제작했고, 태양의 밝고 활력 넘치는 분위기와 달의 부드러운 분위기가 각 제품에 녹아들게 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무한한 광채를 표현하기 위해 그는 구상 단계에서부터 수작업으로 진행했다고 설명한다. “손으로 직접 그려봄으로써 인류와 별을 연결하는 데 도움을 받았어요. 이는 곧 무한한 광채로 이어집니다.”





구상 단계부터 수작업으로 진행한 엘리 탑이 작업하는 모습.
구상 단계부터 수작업으로 진행한 엘리 탑이 작업하는 모습.
구상 단계부터 수작업으로 진행한 엘리 탑이 작업하는 모습.


Jeweled Sun & Moon
끌레드뽀 보떼와 엘리 탑의 협업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두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았다. 첫 번째 끌레드뽀 보떼의 아이코닉 제품은 라 크렘므. 브랜드 독자 성분인 스킨-임파워링 일루미네이터가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라 크렘므를 담은 ‘다즐링 주얼드 선’은 18K 골드에 순수 925 실버를 결합해 행성을 상징하는 주얼리 박스로 탄생했다. 그 안에는 얼음 위에 떠 있는 캐비아를 연상시키듯 라 크렘므를 올려두었다. 엘리 탑은 라 크렘므를 보석함에 놓인 보물로 여기고, 이 보석함을 열기 위해 특별한 비밀 열쇠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다즐링 주얼드 선 제품을 특별한 열쇠와 함께 제공하는 이유다. 선 펜던트로 주얼리 박스의 잠금장치를 해제하면 24K 골드 코팅 플레이트에 둘러싸인 라 크렘므를 발견할 수 있다. 행성 모양 주얼리와 분리 가능한 선 펜던트는 끌레드뽀 보떼 런칭 40주년을 기념하는 40개의 다이아몬드와 금은으로 제작해 주얼리처럼 착용할 수 있다. 선 펜던트와 라 크렘므를 분리한 행성 모양 케이스는 주얼리 박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끌레드뽀 보떼의 또 다른 아이코닉 제품인 립스틱은 ‘루미너스 주얼드 문’이라는 이름으로 탄생했다. 끌레드뽀 보떼의 독자적 라이트-임파워링 인핸서 기술을 담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밝은 달빛처럼 무한한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 24K 골드 옷을 입은 립스틱은 다이아몬드 별과 달을 형상화한 미러와 함께 만날 수 있으며, 네 가지 컬러를 미드나이트 블루 박스에 담아 선보인다. 하이 주얼리 그 자체인 이번 프리미엄 컬렉션은 제품으로 형상화하기 결코 쉽지 않았다. 행성 모양 주얼리 박스는 전 세계에서 오직 두 업체만 제작이 가능했고, 금과 은을 결합한 구체 역시 전문가에게도 어려운 과제였다. 하지만 끌레드뽀 보떼는 완벽한 텍스처를 위해 수백 번의 포뮬레이션 과정을 거치듯 열 번의 도전 끝에 완벽한 행성 모양 구체를 탄생시켰다. 고도의 숙련된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섬세하게 다듬은 다이아몬드와 금은을 입은 프리미엄 컬렉션은 브랜드의 투철한 장인정신을 다시금 보여주는 완벽한 오브제다.







행성 모양 다즐링 주얼드 선을 열면 보석함 속 보물처럼 라 크렘므가 놓여 있다.

 

에디터 이혜진(프리랜서)
사진 제공 끌레드뽀 보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