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의 파우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10-05

신부의 파우치

다양한 형태의 예식이 환영받는 시대. 상황과 베뉴에 맞춰 상비하면 좋은 제품 리스트.

1. Jo Malone London 블로썸 컬렉션 비터 만다린 코롱 신랑 신부가 함께 사용하면 좋을 향수. 만다린과 비터 시트러스 어코드가 오렌지, 앰버, 베티베르, 머스크로 마무리된다. 2. Guerlain 아베이 로얄 인텐스 리페어 유쓰 오일 인 밤 과도한 스트레스와 자극에 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보디 & 페이스 오일 인 밤. 파우치에 상비하면 건조한 피부를 금세 유연하게 케어할 수 있다. 3. Nicolai 휘그 티 바디 로션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보디 피부를 더욱 향기롭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4. Suqqu 인텐스 커버 컨실러 기미와 다크서클 등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5. Gucci Beauty 크레이용 꽁뚜르 데 레브르 #02 입술 윤곽을 섬세하게 표현해준다.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며 블렌딩하기 쉽다.

For Private Wedding
팬데믹 시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여 프라이빗한 웨딩을 계획 중이라면 주목할 것. 하객들과의 거리가 가까워진 만큼 얼굴뿐 아니라 보디 피붓결이 적나라하게 노출되고 향기 또한 고스란히 전해진다.
파우치 Dior.





1. Moroccan Oil 드라이 바디 오일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아르간・올리브・아보카도 오일이 피부에 반짝임을 선사한다. 2. Poiret 메티에 드 뽀아레 뿌드르 모노 #301 촉촉한 크림 파우더 텍스처로 미세한 펄 파우더가 얼굴에 우아한 광채를 선사하며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맑게 발색된다. 3. Aēsop 마우스워시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알코올프리 타입의 가글. 스피어민트와 클로브 등 에센셜 오일 성분이 입냄새를 완화한다. 4. Hera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145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해 컬러가 오래도록 지속되고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 5. Givenchy Beauty 프리즘 리브르 #01 그린, 블루, 퍼플 등 네 가지 컬러 피그먼트가 피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광채를 부여한다. 6. Chanel 스틸로 뤼미에르 레가드 #567 아이섀도처럼 사용하거나 섀도 위에 톱 코트처럼 덧바르면 투명한 반짝임을 연출할 수 있다. 눈썹이나 속눈썹에도 활용 가능하다.

For Luxury Wedding
호화로운 호텔에서 오랜 시간 파티처럼 예식을 즐기려면 입안을 가볍게 헹굴 수 있는 구강 청결제와 화려한 조명 아래 반짝이는 피부로 연출해줄 메이크업 아이템이 필요하다.
골드 컬러 백 Fendi, 골드 컬러 커프 브레이슬릿과 링 모두 Fred.





1. Aveda 인바티 브로우TM 시크닝 세럼 얇고 숱이 없는 눈썹을 두껍고 풍성해 보이게 만드는 제품. 눈썹 볼륨을 강화하며 브로를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다. Laura Mercier 립 글라세 #360 고광택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2. Laura Mercier 립 글라세 #360 고광택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3. Decorté 페이스 파우더 #101 자연스러운 투명 베이지 컬러로 피부를 실키하게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한다. 4. Benefit 배드 갤 뱅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춰 풍성한 속눈썹을 처짐 없이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5. Hermès 로즈 에르메스 실키 블러쉬 로즈 프와브레 37 미세하고 부드러운 파우더가 피부에 투명하게 발색되어 자연스러운 컬러를 남긴다.

For Untact Wedding
코로나19로 인해 달라진 웨딩 풍경 중 하나, 바로 실시간 스트리밍이다. 웨딩에 함께하지 못한 이들에게 카메라를 통해서나마 인사를 건네려면 아이 메이크업을 또렷하게 연출하고 모공과 잡티 등 피부 결점을 고급스럽게 블러링하는 아이템을 선택할 것.
퍼플 컬러의 큐브 스트라스 힐 뮬과 비브 쇼크 백 모두 Roger Vivier, 하트 모양 네크리스 Fred.





1. Acqua di Parma 콜로니아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콜로니아의 상쾌한 시트러스 향기를 남긴다. 2. Make Up For Ever 미스트 앤 픽스 메이크업 시작 단계에서 뿌리면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하고,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일 수 있다. 3. Sisley 휘또 블랑 르 쿠션 SPF50+/PA++++ 기능의 쿠션 파운데이션. 피부 결점을 화사하게 커버하고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4. Clé de peau Beauté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내추럴 SPF25/PA+++ 독자적인 워터 젤 세럼 포뮬러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끈적임이 적다. 굴곡진 퍼프를 내장해 코 옆 등 좁은 부위까지 세심하게 커버할 수 있다. 5. Dior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33 수분감이 24시간 지속되어 입술을 반짝이면서 촉촉하게 케어한다. 자연스러운 컬러를 6시간 동안 유지한다.

For Garden WEDDING
로맨틱한 야외 예식에서는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메이크업 픽서와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자외선 차단 기능의 팩트, 그리고 디오더런트가 필수다.
화이트 미니 클러치 Loewe.

 

에디터 정재희(jh_jung@noblesse.com)
사진 박지홍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