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Natur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10-07

Living Nature

타사키 아틀리에의 세 번째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서울에서 선보였다. 대자연에 대한 찬사를 담은 주얼리가 표현하는 삶의 찬란함.

만의 해안가에서 영감을 받은 코브(Cove) 시리즈. 진주를 품은 만의 모습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다이아몬드를 이용해 햇빛을 받아 찰랑이는 물결의 반짝임을 표현했다. 네크리스는 18K 화이트 골드·아코야진주·다이아몬드·핑크빛 임페리얼 토파즈로 꾸미고, 브레이슬릿과 링, 이어링은 18K 화이트 골드·아코야진주·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모두 Tasaki.





진주가 발산하는 찬란한 빛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나크리어스(Nacreous) 시리즈의 이어링(위)과 이어 커프(아래). 18K 사쿠라골드™와 남양진주로 제작한 이어링은 다양한 층으로 이뤄진 진주의 광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역동적 모습으로 구현했다. 18K 화이트 골드와 아코야진주, 남양진주를 활용한 이어 커프는 단단한 조개껍데기와 그 안에서 자라는 부드러운 진주의 개성을 형상화했다. 모두 Tasaki.





동굴을 비추는 광선에서 모티브를 얻은 물랑(Moulin) 시리즈의 이어링. 18K 화이트 골드, 아코야진주, 남양진주, 다이아몬드, 다양한 팬시 컬러 사파이어를 통해 어두운 동굴 안에서 빠르게 굴절하며 반사되는 빛을 구현했다. 핑크·퍼플·그린 사파이어를 세팅해 은은하게 빛나는 모습을 재현한 점이 인상적이다. Tasaki.





화산이 폭발한 뒤 생긴 분지에 형성된 호수,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하늘의 찬란한 빛과 풍부한 광물의 이미지를 구현한 오어(Ore) 시리즈의 이어링. 오른쪽과 왼쪽의 디자인을 달리한 비대칭 디자인이 독특하다. 18K 옐로 골드, 아코야진주, 마베진주, 다이아몬드, 시트린, 옐로 쿼츠, 자수정, 블루 토파즈로 꾸몄다. 왼손에 착용 한 링은 오로라(Aurora) 시리즈의 링으로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남양진주를 세팅했다. 오른손에 착용한 링은 코브(Cove) 시리즈의 링으로 아코야 진주로 포인트를 주었다. 모두 Tasaki.





자연의 위대함에 대한 찬사를 담은 포레스트 밸리(Forest Valley) 시리즈의 네크리스와 이어링. 다양한 크기와 컬러, 푸른빛 안에서 다채로운 변주를 이루는 컬러 스톤을 세팅해 식물의 풍부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네크리스는 플래티넘·아코야진주·남양흑진주·다이아몬드·아콰마린·사파이어·투르말린·베릴로 꾸미고, 왼쪽과 오른쪽의 디자인을 달리한 이어링의 오른쪽은 플래티넘·남양진주·다이아몬드·아콰마린·사파이어, 왼쪽은 플래티넘·남양흑진주·다이아몬드·투르말린·베릴로 꾸몄다. 모두 Tasaki.





폭포의 다이내믹한 에너지를 담은 워터폴(Waterfall) 시리즈의 이어링(왼쪽)과 석양으로 물든 사막의 호수에서 영감을 얻은 선셋 글로우(Sunset Glow) 이어링(오른쪽). 두 제품 모두 오른쪽과 왼쪽 디자인에 변화를 준 점이 흥미롭다. 워터폴 이어링은 18K 사쿠라골드™·아코야진주·남양진주를, 선셋 글로우 이어링은 18K 옐로 골드·아코야진주·마베진주·다이아몬드·시트린·옐로 쿼츠·자수정·블루 토파즈를 세팅했다. 모두 Tasaki.





아틀란티스에서 바라본 북극성의 반짝임을 표현한 엘리시움(Elysium) 시리즈의 이어링과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18K 화이트 골드에 블루 토파즈를 중앙에 포인트로 세팅하고 그 주변을 사파이어, 가닛, 다이아몬드로 꾸며 아름답게 퍼지는 빛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모두 Tasaki.





해수면 위로 쏟아진 빛을 유기적 형태로 재현한 오로라(Aurora) 시리즈의 이어링과 브레이슬릿, 링.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18K 화이트 골드가 남양진주를 부드럽게 감싸는 디자인으로, 어느 각도에서든 유연하게 이어지는 곡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모두 Tasaki.

 

에디터 서재희(프리랜서)
사진 최문혁
모델 도린(Doryn)
헤어 이지혜
메이크업 김범석
세트 스타일링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