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절, 새로운 시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SERIES
  • 2023-03-23

새로운 계절, 새로운 시대!

다시금 새로운 시즌의 막이 올랐다. 코로나19로 디지털 쇼핑이 활성화되었지만, 엔데믹으로 외부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다시 오프라인 쇼핑이 확대될 전망이다. 이런 흐름에 따라 거리로, 자연 속으로 나가 새로운 영감을 찾아 나선 단짝 친구를 뒤쫓았다.

위부터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매혹적인 회오리 모습에 빛나는 파베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우아하고 입체적인 매력의 그라프 스파이럴 컬렉션. 파베 다이아몬드 펜던트, 총 1.61캐럿의 파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뱅글, 지름 2.2mm의 파베 다이아몬드 세팅 웨딩 밴드 모두 GRAFF.





위부터 다이아몬드 파셋의 매혹적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톤을 커팅 및 폴리싱하는 로렌스 그라프의 유산을 찬미하는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웨딩 밴드. 스톤의 파셋을 연상시키는 구조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에 아름답게 반짝이는 파베 다이아몬드 세팅이 포인트인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파베 다이아몬드 밴드, 인증받은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가 파셋 밴드에 자리해 모던 클래식의 정수를 보여주는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다이아몬드 링 모두 GRAFF.





왼쪽부터 다이아몬드를 향한 창립자 로렌스 그라프의 무한한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아이콘 세팅을 적용해 다이아몬드의 화려한 광채를 더욱더 강조한 그라프 아이콘 컬렉션. 이를 대표하는 3.02캐럿 쿠션 컷 다이아몬드 링, 총 3.32캐럿의 페어 셰이프와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 뱅글, 3.06캐럿 라운드 다이아몬드 링, 총 1.19캐럿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 펜던트 모두 GRAFF.





위부터 그라프 브라이덜 컬렉션의 인게이지먼트 링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하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링에는 그라프가 직접 엄선한 최고급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다. 스톤을 중시하는 그라프의 오랜 가치관에 따라 대표적인 모든 링은 하우스의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유서 깊은 스톤에서 영감을 얻어 다이아몬드의 독특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총 4.55캐럿 세팅의 그라프 라운드 다이아몬드 이터니티 링, 3.01캐럿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 플레임 링, 1.20캐럿의 에메랄드 컷 컨스텔레이션 다이아몬드 링 모두 GRAFF.





하우스의 시그너처인 슬라이스 & 슬래시 테일러링에서 영감을 받아 날렵하게 재단한 슬래시드 보디와 컷아웃 디테일의 슬래쉬 백. 메탈릭한 카프스킨 소재 보디에 플랩은 램스킨으로 수공예 제작했으며, 스와로브스키를 세팅한 너클 장식 핸들이 돋보인다. 앤티크 실버 마감 처리한 패싯 체인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으로 착용 가능하다. ALEXANDER McQUEEN.





너클 장식의 각면 커팅 스톤에서 영감을 받아 커팅 후 다시 재단한 가죽이 특징인 두 가지 디자인의 백. 강렬한 일렉트릭 블루와 메탈릭 실버 컬러의 카프스킨에 스와로브스키를 세팅한 너클 장식 앤티크 실버 마감 핸들이 조화를 이뤄 독특한 실루엣을 자아내는 주얼 호보 미니 백 모두 ALEXANDER McQUEEN.





편안한 실루엣과 울트라 소프트 원단을 믹스해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오버 셔츠 재킷. 풍부한 비쿠냐 색상으로, 포멀 스타일링은 물론 캐주얼한 자리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여유로운 실루엣이지만 모던한 감성은 그대로 유지해 매력적이다. ZEGNA.





고급 가죽과 스웨이드로 제작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트리플 스티치(Triple Stitch™) 스니커즈가 이번 시즌 라이트 그레이·레몬 옐로 컬러를 추가해 더욱 산뜻해졌다. 클래식한 오프화이트부터 다양한 어스 색조를 선보여 캐주얼부터 포멀 룩 등 어떤 룩에든 현대적 감성을 불어넣는 아이코닉한 슬립온 스타일로 완벽한 편안함과 활용성을 겸비했다. ZEGNA.





제주 돌송이 차밭의 찻잎을 100일간 자연 발효 및 숙성해 100% 황산화 원액만을 담은 빈티지 싱글 익스트랙트 에센스. 발효차의 귀한 카테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붓결, 탄력, 투명도 등 핵심 노화 요소를 케어하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595%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 효능을 갖췄다. AMORE PACIFIC.





800배* 강력한 EGCG의 탄력 효능 함량으로 안정화된 EGCG 파우더와 앱솔루티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들어 압도적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탄력 앰플. 비타민 C의 20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빛을 머금은 듯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AMORE PACIFIC.





타시아 오프숄더 화이트 셔츠와 베이지 풀 스커트 모두 VALENTINO, 메탈릭 골드 스터드 백 VALENTINO GARAVANI.
카트린 기하학 프린트의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뱅글, 주얼 링 장식 미니백 모두 ALEXANDER McQUEEN.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
사진 채대한(모델), 박재용(제품)
스타일링 & 디자인 이혜림
모델 카트린(Katrin), 타시아(Tasia)
헤어 김은총
메이크업 오미영
어시스턴트 김유정(인턴 에디터), 강유림(인턴 에디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