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WISH LIST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12-18

MY WISH LIST

메종 앰배서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사랑하는 사람 혹은 자신에게 선사할 특별한 순간을 위해 주얼리 위시 리스트를 작성했다. 매력적인 그녀들이 선택한 부쉐론 주얼리는?



알렉사 청  쎄뻥 보헴 
1968년 출시된 이후 변화를 거듭하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쎄뻥 보헴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드롭 디자인이 광채를 발한다. 그중 쎄뻥 보헴 쏠라리떼(Solarite)는 빛나는 모든 것을 사랑하는 이를 위한 완벽한 컬렉션이다.









밀라 알 자흐라니  콰트로 
각기 다른 4개의 패턴이 만나 독특한 미학을 완성하는 콰트로 컬렉션은 부쉐론 아카이브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다. 힘과 보호를 상징해 개성과 스타일이 뚜렷한 이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아이콘.









롤라  방돔 리즈레 
에메랄드 컷이 돋보이는 리즈레 컬렉션은 하이 주얼리의 성지로 통하는 방돔 광장의 팔각 모양에서 영감을 얻었다. 1893년 당대 거장 주얼러 중 방돔 광장에 최초로 부티크를 오픈한 메종 창시자 프레데릭 부쉐론에 대한 헌사이기도 한 리즈레는 틀에 갇히지 않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이를 위한 주얼리다.









한소희  플륌 드 펑 
우아함을 대변하는 부쉐론의 대표 주얼리. 자연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부쉐론의 역사적 디자인으로, 가벼운 공작 깃털을 주얼리로 표현하는 것은 메종 주얼러에게 의미 있는 도전이었다. 장인들은 프레데릭 부쉐론의 비전에 맞게 자연물의 모든 디테일을 충실히 묘사했고, 플륌 드 펑을 탄생시켰다. 이 주얼리는 날아오를 준비가 된 열정적인 이를 위한 컬렉션이다.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
사진 부쉐론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