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 오는 유명 디저트 카페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1-17

한국으로 오는 유명 디저트 카페들

2월 중순부터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해외 유명 디저트 카페들.



Kith Treats / Sadelle’s at Kith  키스 트리츠 / 새들스 엣 키스 
성수동에 핫플이 하나 더 늘어난다. 운동화를 수집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방문해 봤을 편집숍이자 브랜드인 키스. 뉴욕, 파리, 도쿄를 이어 서울 성수동에 키스 플래그십 스토어가 올해 상반기에 론칭할 예정이다. 키스에서 운영하는 브런치 카페 ‘새들스’와 아이스크림 카페 ‘트리츠’도 플래그십 오픈을 기다리는 모두가 기대하는 부분 중 하나. 트리츠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은 직접 맛의 종류, 씨리얼 그리고 토핑까지 커스텀도 가능하다. 국내 오픈까지 얼마 안 남았으니 다른 사람들이 올린 아이스크림 커스텀 후기를 보며 어떤 조합으로 먹을지 고민해 보자.





XURRERIA (츄레리아)
XURRERIA (츄레리아)


XURRERIA  츄레리아 
스페인에 방문하면 바르셀로나 고딕지구에 위치한 ‘츄레리아’를 한 번쯤 방문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추로스 맛집으로 소문나 있다. 블랙핑크 지수의 유튜브 바르셀로나 브이로그에도 등장했던 츄레리아는 지난 5일부터 14일까지 열렸던 더현대 팝업스토어에서도 웨이팅이 굉장했다는 소식. 갓 튀겨 바삭바삭한 추로스를 따뜻한 초콜릿 소스에 찍어 먹는 ‘츄로 콘 쇼콜라떼‘가 대표 메뉴인데 카카오 함유량이 많아서 너무 달지 않지 않은 맛이 매력이라고 한다. 현지 직송으로 주요 재료인 초콜릿을 공급받고, 추로스도 현지 매장의 레시피로 만든다고 하니 스페인까지 가지 않고도 그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2월 중으로 연남동에 오픈할 예정으로 크림 추로스, 누텔라 추로스 등 현지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른 메뉴도 만나볼 수 있을지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HEYTEA (헤이티)
HEYTEA (헤이티)
HEYTEA (헤이티)


HEYTEA  헤이티 
크림치즈 폼이 올라간 티를 처음으로 만든 곳으로 중국에 방문한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헤이티. 대표 메뉴에는 자스민 그린티 베이스에 망고 퓨레, 코코넛 블라스트, 레드자몽 과육과 부드러운 식감의 사고를 첨가된 ‘망고 레드자몽 사고’와 그레이프 푸딩이 추가되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베리 그레이프’가 있다. 그 외에도 밀크티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추천 메뉴에는 신선한 우유를 사용한 ‘로스티드 브라운 보보 밀크’와 ‘브라운 슈가 보보 밀크티’가 있다. 올해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니 근처를 지나가게 된다면 잠시 방문해서 차 한잔을 하는 것은 어떨까?

 

에디터 정다은(c11@noblessedigital.com)
사진 @xurreriakorea @heytea.kr @kithtreats @sadelleskith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