꿉꿉함을 날려줄 여름 향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6-24

꿉꿉함을 날려줄 여름 향수

장마철이 다가오며 더위와 습기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요즘. 싱그럽고 산뜻한 향으로 기분마저 바꿔줄 향수를 소개한다.

@diorbeauty
@diorbeauty
@diorbeauty


디올_미스 디올 퍼퓸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향수 제품인 오리지널 미스 디올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미스 디올 퍼퓸’. 스타 자스민을 중심으로 구성된 프루티 플로럴 부케의 노트가 베이스의 앰버리 우드 어코드의 관능미와 대조적인 조화를 이루며 매력적인 프루티 플로럴 향과 우디 향을 선사한다. 디올이 표현하는 산뜻한 플로럴 향을 조금 더 풍부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번 6월에 새롭게 출시한 ‘미스 디올 로즈 뷰티 리추얼 트리오’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 트리오 제품은 장밋빛 텍스처의 스크럽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미스 디올 엑스폴리에이팅 바디 오일’, 핑크빛 포밍 젤 텍스처로 부드럽게 클렌징하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미스 디올 인덜전트 샤워 젤’, 그리고 연한 장밋빛 텍스처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미스 디올 컴포팅 바디 밀크’로 구성됐다.





@kilianparis
@kilianparis
@kilianparis


킬리안 파리_뱀부 하모니
무더운 날씨로 꿉꿉함을 느낄 땐, 킬리안 파리의 ‘뱀부 하모니’의 향으로 청량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창립자인 킬리안 헤네시가 일본 전래 동화 ‘뱀부 커터- 대나무꾼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는데, 프레쉬 라인의 퍼퓸으로 미모사와 찻잎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작품 속 대나무 숲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마치 대나무 숲에서 숨을 들이마시는 듯한 신선함과 가벼움이 특징인 향수! 은은한 아로마 향으로 시작하여 미모사 앱솔루트와 화이트 티 리프 어코드의 향이 느껴지고, 이어지는 무화과 잎 어코드 그리고 달콤한 건초 더미와 이끼 향은 마치 여름밤에 시원하고 편안한 침대에 있는 듯 평온한 순간을 연상하게 한다.

 

에디터 정다은(jde@noblesse.com)
사진 브랜드 제공 이미지 및 SNS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