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NOVEMBER. 2017 FEATURE

11월 둘째 주 위클리 컬처 :: 영화

  • 2017-11-10

한 쪽은 슈퍼 히어로, 한 쪽은 사기꾼! 최강의 멤버 5명이 모인 영화 두 편이 개봉한다.

DC 코믹스 팬은 오랫동안 이 영화를 기다려왔다. 배트맨을 주축으로 원더우먼,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까지 5명의 슈퍼히어로가 뭉친 영화 <저스티스 리그>. 밴 애플렉, 갤 가돗, 제러미 아이언스 등이 주연을 맡아 시원한 액션을 선보인다. 상대적으로 관객에게 새로운 캐릭터인 플래시 역의 에즈라 밀러는 K-팝을 사랑하는 ‘덕후’ 히어로로 등장해 국내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YG 걸 그룹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가 나오는 장면도 영화를 보는 재미 중 하나일 듯.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저스티스 리그>는 각 멤버를 주체로 한 영화를 사전 복습한 후 감상하면 스토리와 세계관을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영화 <300>을 시작으로,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 리그의 시작> 등 굵직한 액션 영화를 연출한 잭 스나이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빌런 스테픈울프의 무차별적 공격에 위기에 처한 지구. 과연 저스티스 리그 히어로들은 그의 악행을 멈추고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예고편 감상하기
https://youtu.be/atgI7APU81g











뛰는 사기꾼 위에 나는 사기꾼 있다! 희대의 사기꾼이자 사기꾼계의 최대 권력자인 장두칠의 사망 소식. 그의 죽음이 사실인지 조작인지에 대한 진실 공방이 펼쳐진다. 사기꾼만 속이는 사기꾼 황지성은 이 사건을 맡은 검사 박희수에게 찾아가 특별한 제안을 한다. 장두칠의 생존을 확신한다며 힘을 합쳐 같이 그를 잡자는 것. 그렇게 손잡은 둘과 박희수의 비공식 수사 루트인 사기꾼 3인방을 더해 최강의 사기꾼 TF가 꾸려진다. 그러나 서로가 서로를 믿지 못하는 본능을 지닌 그들은 사기꾼! 각자 이익을 챙기기 위해 자신만의 계획을 짜기 시작한다. 과연 서로 속고 속이는 두뇌 게임의 승자는 누가 될지, 어떤 반전이 있을지 기대하게 하는 영화. 그리고 이 영화, 캐스팅 또한 만만치 않다. 지성 역을 맡은 현빈의 새로운 모습과 희수 역을 맡은 유지태의 묵직한 존재감이 만나 최강의 콤비 연기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그동안 범죄 누아르 영화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 박성웅이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장두칠의 부하 곽승건을 연기한다.

예고편 감상하기
https://youtu.be/eCOUzLZ_TPE

 

에디터 김지희(jihee.kim@noblesse.com)   디자인 송진영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