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editor's choice NOVEMBER. 2017 BEAUTY

Must Haves!

  • 2017-11-14

푸석하고 거친 손은 이제 안녕!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을 위한 역대급 핸드크림 라인업을 소개한다.



찬 바람이 불어 차가워진 손이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걸 보니 핸드크림의 계절이 다시 돌아온 모양이다. 뷰티 브랜드에서도 가을을 맞아 다양한 핸드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킨케어 기능은 기본이고, 소장욕을 일으키는 세련된 디자인은 덤이다.



1. Fresh 허니서클 & 씨트론 드 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깨끗하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패키지에서도 물씬 느껴지는 2종 핸드크림. 프레쉬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향수의 향을 그대로 담았다. 미니멀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때문에 선택한 에디터의 파우치 속 데일리 아이템.

2. Tamburins 누드 에이치 앤드 크림
미니 백처럼 체인 스트랩을 더한 패키지가 매력적인 핸드크림.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한 리치한 질감의 텍스처로 손의 체온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지친 손을 릴랙싱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Avène 콜드크림 핸드크림
아벤느의 온천수를 사용한 핸드크림. 실리콘프리 제품으로 실리콘 막을 씌워 보습 효과를 유지하지 않고, 크리스털 포뮬러의 보습 입자가 지속적으로 유수분을 공급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한다.

4. Byredo 로즈 핸드 케어 컬렉션 핸드 & 네일 크림
바이레도만의 클래식한 장미 향을 담은 핸드크림. 버터 같은 리치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끈하게 스며들어 손을 보호해준다.

5. Santa Maria Novella 크레마 뻬르 레 마니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레몬 향의 고보습 핸드크림. 레몬 에센셜 오일이 바르자마자 피부 톤을 한층 밝게 해주며 손의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6. Chanel 라 크렘 망
조약돌을 닮은 매끈한 패키지가 자꾸 꺼내 자랑하고 싶어진다. 눌러 짜서 쓰는 튜브 형태로, 공기와 불순물로부터 완벽하게 차단된 밀키한 텍스처는 바르자마자 흡수되어 물건에 손자국을 남기지 않는다.

7. Sulwhasoo 핸드크림 듀오
천연 유래 한방 오일로 푸석하고 메마른 손에 보습 효과와 윤기를 더해준다. 새벽 숲의 청량한 향을 담은 윤조지향과 하얀 매화의 은은한 향을 담은 매화지향 중 취향에 따라 골라볼 것.

8. Laundress 아프레 런드리 크림
빨래, 청소 등 일상에 지친 손을 관리해주는 마음씨 예쁜 크림이다. 식물성 글리세린, 알로에, 콩 단백질 등의 성분을 함유해 세균, 때, 기름을 깨끗이 씻어내는 동시에 피부에 보습과 재생 효과를 더해준다.

 

에디터 김애림(alkim@noblesse.com)  디자인 임지윤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