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에이스에비뉴 청담점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6-08

드디어 에이스에비뉴 청담점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이 대망의 모습을 드러냈다.

집 안 분위기를 결정하는 것은 물론이고 오랜 시간 우리 몸에 닿는 가구를 고를 때는 신중을 기해야 한다. 2008년부터 해외 가구 박람회를 찾아다니며 엄선한 명품 가구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에게 알리고 프리미엄 가구 시장을 이끌어온 에이스에비뉴(Ace Avenue)의 선택이라면 믿을 수 있지 않을까. 훌륭한 디자인과 최고급 소재, 장인의 손길이 더해진 명품 가구만을 선별하기 때문. 도산대로에 위치한 서울점을 비롯해 대전점, 대구점, 부산점에 이어 오픈한 이번 다섯 번째 매장은 더욱 특별하다. 지하 2층, 지상 6층으로 구성된 건물 전체를 에이스에비뉴의 가구로 가득 채운 것. 알플렉스, 박스터, 리바1920, 포라다 등 브랜드마다 내세우는 각기 다른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한 층에 한 브랜드의 쇼룸만 꾸민 것이 특징이다. 360여 점의 가구는 거실과 침실 등 공간에 맞게 배치,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연출했다. 한 건물 안에서 최신 유럽 가구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지 매장과 동일한 유로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해외에서 구매 시 가장 큰 고민이던 파손 위험과 높은 배송 요금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에이스에비뉴 청담점이 특별한 또 다른 이유는 1층에 마련한 라운지 카페다. 대리석 마감과 화려한 조명, 감각적 가구로 꾸며 유럽의 프라이빗 살롱이 연상된다. 에이스에비뉴가 선택한 다양한 브랜드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커피와 차를 마시며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돋보인다. 6층 갤러리 공간에서는 인테리어와 연계해 다양한 분야의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전시를 여는 등 다채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명품 가구를 통한 총체적 경험으로 진정한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줄 에이스에비뉴 청담이 당신을 기다린다.
ADD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53
INQUIRY 02-545-0672






B1, B2 에이스 헤리츠, 에이스침대
혁신적 신소재와 첨단 과학기술로 완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에이스침대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곳. 에이스침대를 구성하는 프레임과 자재를 직접 눈으로 보고 침대 전문가에게 체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합리적 가격의 에이스침대 제품부터 프리미엄 소재로 침실의 품격을 더하는 에이스 헤리츠 라인까지 한자리에서 경험해보자.






1F 라운지 카페
에이스에비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라운지 카페. 최고급 마감재와 에이스에비뉴에서 선보이는 가구를 배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편안한 가구에 앉아 온전한 휴식을 취하며 커피와 차, 정통 이탤리언 디저트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2F 알플렉스
독창적 개성으로 집 안의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는 알플렉스의 공간. “인간의 다양한 욕구를 승화해 보다 혁신적인 디자인을 개발한다’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조 콜롬보 등 다양한 디자이너와 협업하고 있다. 알플렉스는 제품 형태와 기능 혁신을 이룬 모던 가구의 토대를 마련했을 뿐 아니라 디자인 중심의 최고급 모던 소파라는 세계적 트렌드를 만들어낸 브랜드다. 과감한 소재와 비비드한 컬러가 창의적이고 유쾌한 디자인을 만나 마치 하나의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하는 듯하다.






3F 박스터
이탈리아 장인이 생산한 가죽 소재를 사용해 최고급 컨템퍼러리 가구를 선보이는 박스터. 유수의 디자이너와 협업해 클래식한 디자인의 제품부터 하이엔드 모던 디자인까지 다양한 가구를 제안한다. 매년 밀라노가구박람회에서 이슈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유럽 가구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최상급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두께감 있는 북유럽산 황소 가죽만을 고집하며, 장인의 세심한 공정을 거쳐 제품을 완성한다. 소파, 암체어 등은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주문도 가능하다.






4F 리바1920
3대에 걸쳐 전통 방식으로 목재 가구를 만들어온 유서 깊은 브랜드, 리바1920. 원목의 특성을 바탕으로 자연과 인간, 실용성과 미학의 공존을 깊이 고민한다. 희귀 수종의 형태와 결을 그대로 살린 테이블, 책장, 장식장 등 최고급 원목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따로 마련한 카운셀링 공간에서 목재 수종에 대한 주문 상담도 가능하다.






5F 포라다
우아한 곡선과 섬세한 가공으로 나무를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킨 포라다의 공간. 1948년부터 목재 가구만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우수한 목공 기술과 원목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춘 브랜드다. 기계가 아닌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현대적 디자인과 전통 기술의 균형에 초점을 맞춘다. 테이블, 의자, 침대, 장식장 등 목재의 조형성을 강조한 다채로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에디터 김민지(mj@noblesse.com)
사진 박우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