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pick] The Glittering Lights
피아제의 포제션 컬렉션과 함께 맞이하는 따사로운 햇살.






피아제의 새로운 뮤즈인 모델 도젠 크로스와 함께한 캠페인 이미지.

야자수 사이로 비추는 햇빛, 끊이지 않는 웃음, 나른하고 여유로운 휴식. 피아제가 선보이는 인생의 철학, 서니 사이드 오브 라이프 컬렉션엔 모두가 꿈꾸는 인생의 찬란한 순간이 담겨 있다. 피아제는 이렇듯 아름다운 태양빛을 머금은 서니 사이드 오브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시즌 새로운 포제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1 핑크 골드 소재 보디에 레드 카닐리언, 터쿼이즈, 딥 블루 라피스라줄리, 그린 말라카이트, 블랙 오닉스 카보숑을 세팅한 포제션 브레이슬릿과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버전에 따라 브레이슬릿 부분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했다.
2, 5 핑크 골드 소재에 116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함께 그린 말라카이트 카보숑, 딥 블루 라피스라줄리 카보숑을 각각 세팅한 포제션 펜던트.
3, 4 핑크 골드 소재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함께 터쿼이즈, 레드 카닐리언 카보숑을 각각 세팅한 포제션 펜던트.
6 핑크 골드 소재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뉴 포제션 컬렉션은 태양을 닮은 골드와 화사한 다이아몬드, 다채로운 스톤을 장식한 아이코닉한 포제션 뱅글과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펜던트 네크리스 등으로 구성한다. 먼저 포제션 뱅글 브레이슬릿은 심플한 핑크 골드 뱅글의 양 끝에 그린 말라카이트부터 레드 카닐리언, 터쿼이즈, 블랙 오닉스, 딥 블루 라피스라줄리를 세팅해 모던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은 핑크 골드 소재에 9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컬러 스톤을 세팅한 버전, 핑크 골드 소재에 1200~130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뱅글 전체에 세팅한 버전으로 선보이는데 핑크 골드가 자아내는 묘하고 로맨틱한 광채와 다이아몬드 특유의 강렬한 반짝임, 그리고 피아제의 뛰어난 젬스톤 세팅 기술로 장식한 카보숑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의 오너먼트 스톤 다이얼과 교체 가능한 스트랩으로 여러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포제션 시계를 함께 착용하면 그 매력이 배가될 테니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레이어링해보자. 포제션 펜던트 네크리스 역시 골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 스톤 카보숑으로 이뤄진 눈부신 컬러의 오너먼트 스톤을 골드 링과 함께 매치해 목선을 따라 흐르며 영롱한 빛을 뽐낸다. 여기에 더해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스노 세팅한 핑크 골드 반구와 반대편에 장식한 오너먼트 스톤 카보숑, 그 가운데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포제션 링이 자리한 펜던트 네크리스를 새롭게 선보이는데 3가지 요소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 모델은 딥 블루 라피스라줄리와 그린 말라카이트 카보숑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야자수 모티브 체인은 2가지 다른 길이의 소투아로 길게 또는 짧게 착용하거나 목에 한 번 둘러 랩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다. 한편 새로운 포제션 컬렉션의 매력은 포토그래퍼 머트 & 마커스와 모델 도젠 크로스가 이비자의 카사 카야(Casa Kaya)에서 함께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캠페인 속 그녀는 풀 사이드에서의 휴식과 황금빛 정원, 그리고 테라스에서의 파티를 즐기며 태양의 에너지와 행복한 기운을 가득 품은 피아제의 여성을 완벽하게 표현한다.
1990년 세상에 처음 등장한 이후 모던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사랑받아온 포제션은 이번에도 새로운 모습으로 여성들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문의 02-540-2297






다양한 컬러의 스톤을 세팅한 포제션 뱅글 브레이슬릿을 착용한 모델 도젠 크로스의 광고 캠페인.

 

에디터 김유진(yujin.kim@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