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와 함께한 특별한 오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01-05

프레드와 함께한 특별한 오늘

프레드와 함께한, 익숙한 듯 특별했던 오늘.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하트 모티브 유닛을 연결해 폭포가 쏟아지는 듯 웅장한 모습을 구현한 쾨르 앙 카스카드 네크리스와 이어링. 네크리스는 총 94.39캐럿, 이어링은 총 14.80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모두 Fred 하이 주얼리.
블랙 니트 톱 Akris.





세련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그래픽적 디자인의 위 닐 도르 컬렉션 이어링, 네크리스, 링, 브레이슬릿. 옐로 골드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유닛을 부분적으로 장식해 전형적이지 않은 점이 매력이다. 모두 Fred 하이 주얼리.
화이트 블라우스 Alaia.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해 눈부시게 빛나는 모습을 완성한 블랑쉐 컬렉션 이어링과 네크리스, 링. 이어링은 총 6.17캐럿, 네크리스는 총 22.19캐럿, 링은 총 4.37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모두 Fred 하이 주얼리.
튜브톱 디자인의 점프슈트 Material by Mue.





얌전히 포갠 표범의 두 발을 형상화한 옹브르 펠린느 컬렉션 이어링과 네크리스. 그레이스 켈리가 착용한 컬렉션으로 알려진 주얼리답게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드러낸다. 옐로 골드에 스피넬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모두 Fred 하이 주얼리.
화이트 블라우스 Akris.





기분에 따라 봉긋한 카보숑 컷 원석 부분을 교체할 수 있는 빵 드 쉬크르 컬렉션 네크리스와 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는 핑크 투르말린(위에서 첫 번째)을 세팅한 기본형에 3개의 루벨라이트와 1개의 핑크 투르말린으로 장식한 탈착 가능한 펜던트를 연결해 드롭 스타일로 연출했다. 브레이슬릿은 루벨라이트, 링은 핑크 투르말린을 센터 스톤으로 사용했다. 모두 Fred 하이 주얼리.
블랙 카디건 Ralph Lauren.





화이트 골드에 31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샹스 인피니 네크리스, 화이트 골드에 4.02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아침 이슬을 형상화한 로제 뒤 마뗑 이어링, 5.83캐럿의 에메랄드가 시선을 끄는 델핀 에메랄드 링 모두 Fred 하이 주얼리.
슬리브리스 니트 톱 Blumarine.

 

에디터 서재희(프리랜서)
사진 김선혜
모델 안나(Anna)
헤어 이지혜
메이크업 김범석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