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퍼의 여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7-19

서퍼의 여름

태양의 키스와 파도의 손길이 녹아든 찬란한 서퍼의 여름!

Summer of Fun
투명한 글로 피니시를 선사하는 Poiret 뗑 벨로아를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리얼 레드 톤의 Sisley 휘또 레브르 퍼펙트 #7호를 손등에 넓게 칠한 뒤 스펀지로 찍어 양 볼 가득 붉게 채색한다. 실제 여름 메이크업에서도 립스틱이나 크림 블러셔보다 립 펜슬을 이용하면 발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입술 역시 같은 제품으로 생기 있게 표현한다.
스윔 브라 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Tropical Dream
뜨거운 태양이 작열하는 여름엔 싱그러운 트로피컬 컬러가 잘 어울린다. 지극히 자연스러운 비치 룩인 만큼 완벽한 메이크업보다 피부에 녹아드는 오렌지 컬러로 채색해볼 것. 눈꺼풀에는 강렬한 오렌지 톤의 M.A.C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 컬러를 아이섀도처럼 펴 바르고, Huda Beauty by Sephora 머큐리 레트로그레이드 아이섀도 팔레트의 네온 오렌지 컬러를 언더와 관자놀이까지 가볍게 블렌딩한다. 입술은 자연스럽게 립밤만 발라 마무리한다.





Active Duty
태닝한 듯한 구릿빛 피부는 Dolce&Gabbana Beauty 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일루미네이팅 드롭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표현한다. 눈가는 로즈 톤의 Laura Mercier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1과 민트 컬러의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 S-314 등 다양한 컬러를 믹스하듯 발라 내추럴한 여름 룩에 개성을 더한다. 볼은 브론징 파우더인 Nars 썸머 솔스티스 치크로 글래머러스한 광채를 연출했다.
체크 패턴 톱 Polo Ralph Lauren, 팔에 걸친 퍼플 니트 톱 Iro.





Orange County
여름만큼 옐로 오렌지 컬러가 잘 어울리는 계절이 있을까? Chanel 레 베쥬 워터-프레쉬 틴트로 피부를 건강하게 표현하고, 입술은 아티스트용 옐로 크림 컬러를 립 라인 바깥으로 넓게 펴 바른다. 입술 안쪽에는 밝은 오렌지 컬러의 Gucci Beauty 루즈 아 레브르 브왈 #302를 톡톡 두드리듯 발라 유니크한 립 컬러를 완성한다.
네이비 볼 캡 Isabel Marant.





Surf League
서프보드 위에서는 평소 시도하지 못하던 과감한 뷰티 룩도 망설일 이유가 없다. 피부는 YSL Beauty 탑 시크릿 인스턴트 모이스처 글로우로 촉촉하게 표현한 뒤 눈꺼풀에 Elizabeth Arden 에잇아워 크림 스킨 프로텍턴트를 가볍게 얹어 빛나게 표현한다. 양 볼과 눈 아래에는 아티스트용 크림 컬러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 쿨한 서퍼 룩을 완성한다.
옐로 보디슈트 Fendi.





Let My Body Be
하루 종일 서핑을 즐긴 뒤 햇빛에 그을리고 바닷물에 촉촉하게 젖은 서퍼의 룩. 피부는 Poiret 뗑 벨로아로 균일하게 표현하고, 진한 마른 장미 컬러의 Nars 리퀴드 블러쉬 돌체비타와 Esteˉe Lauder 퓨어 컬러 러브 쿨링 하이라이터를 양 볼에 넓게 얼룩지듯 연출해 자연스러운 선키스드 피부를 완성한다. 눈가에는 은은한 그레이 톤의 YSL Beauty 새틴 크러쉬 아이섀도 #3을 가볍게 발라 신비로운 무드를 더한다.
로고 패턴 스윔 브라 톱 Louis Vuitton.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김희준
모델 줄리아(Julia)
헤어 이일중
메이크업 이나겸
의상 스타일링 김수정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