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디 케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7-26

프리미엄 보디 케어

지친 현실에 셀프케어로 위안받는 일이 많아지면서 보디 피부에 투자하는 이가 늘고 있다.

Chanel 팩토리 5 N°5 보디 크림 물감 튜브 패키지에 담긴 크림이 피부에 촉촉함과 N°5의 아이코닉한 향을 남긴다. 한정 제품.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망 드 로즈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력과 에너지가 노화에 취약한 손을 보호한다.
Sisley 르 스퀼뙤르 인텐시브 콘투어링 케어 보디 실루엣을 개선하고 윤기를 부여한다.
Decorté AQ 컨센트레이트 넥 크림 노화로 인한 주름뿐 아니라 다양한 생활 습관으로 생기는 목 주름까지 모두 케어한다.
Byredo 블랑쉬 보디 로션 개성이 강하면서도 중성적인 바이레도의 베스트셀러 향수의 향기를 담았다.


그동안 얼굴에 비해 보디 피부에 조금 ‘관대’했던 것이 사실이다. 얼굴에는 최상의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해도 몸을 위해선 넉넉한 용량의 수분감 좋은 제품 정도면 만족한 것. 하지만 누구나 알고 있듯이 얼굴만큼 손이나 목도 나이를 드러내는데, 보디 피부에 어찌 소홀할 수 있을까. 게다가 1년 넘게 계속되는 팬데믹 시국 동안 감각적 순간을 선사하는 보디 제품이 기대 이상의 위안을 준다는 사실을 일깨우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래서인지 올해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에 핸드크림 등 보디 제품을 추가하고 있으며, 일상의 감성을 터치하는 보디 아이템의 인기가 눈에 띄게 높아졌다.
지난 3월 디올의 프레스티지 라인에서 출시한 라 크렘므 망 드 로즈 핸드크림은 하루에도 몇 번씩 손을 씻고, 알코올 성분을 함유한 손 소독제 사용에 익숙해진 우리에게 힐링 모멘트를 선사한다. 많은 일을 처리하는 손을 위해 이 정도 호사는 당연히 필요하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드는 밤 타입 포뮬러는 손과 손톱을 부드럽게 감싸고, 기분 좋은 장미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로즈 파이버 추출물과 로즈 왁스, 로즈 오일을 함유한 자연 유래 성분은 얼굴 피부보다 얇은 손 피부의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어 5월 1일 데코르테가 출시한 AQ 컨센트레이트 넥 크림도 주목할 만하다. “최근 모바일 기기 사용이 늘면서 자주 고개를 숙이다 보니 목 주름이 심각한 이슈로 떠올랐어요. 홈 케어와 함께 넥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해당 제품의 판매 또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효능뿐 아니라 애플리케이터를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데코르테 담당자의 말처럼, 노화로 인한 주름뿐 아니라 변화된 생활 습관으로 생긴 주름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것이 장점이다. 함께 내장된 넥 마사저는 목 주변 림프나 경혈에 작용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밝은 인상을 선사한다. 같은 날 시슬리에서도 두 가지 프리미엄 보디 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로즈 크림 마스크 효과를 오롯이 담은 블랙 로즈 뷰티파잉 보디 에멀전과 슬리밍 제품인 르 스퀼뙤르 인텐시브 콘투어링 케어가 바로 그것. 시슬리의 블랙 로즈 라인이 보디라인으로 확장한 것이 눈에 띄는데, 블랙 로즈의 주요 성분이 보디에 수분과 탄력을 부여하고, 블랙 로즈 향이 후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르 스퀼뙤르 인텐시브 콘투어링 케어에는 시슬리의 독자적 슬리밍 기술을 오롯이 담았다. 담당자는 두 제품 모두 반응이 좋은데, 현재 라인 관리가 필요한 계절인 만큼 콘투어링 케어의 인기가 좀 더 많다고 귀띔한다.
한편 감성을 터치하는 향기를 담은 보디 케어에 대한 니즈도 꾸준히 늘고 있다. 지난 6월 말 공개한 샤넬의 아이코닉 향수 N°5가 탄생 100주년을 맞아 선보인 샤넬 팩토리 5 컬렉션의 인기를 들여다보자. 총 열일곱 가지 아이템은 보디 크림과 보디 오일, 샤워 젤 등 보디 제품이 주를 이루고, 몇몇 제품은 금세 품절될 만큼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기념적 디자인을 입은 한정 제품이라 소장 가치가 높다는 사실은 차치하더라도 샤넬 N°5 향을 손에 바르고, 몸에 바르고, 입욕 시 사용하는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어필했을 것이다. 바이레도의 대표 향수 블랑쉬의 향을 담은 보디 로션의 반응이 좋은 것도 같은 맥락이다. “심신을 편안하게 하는 블랑쉬의 투명하고 깨끗한 향을 향수보다 더 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담당자의 말이다. 오는 8월, 블랑쉬 향수를 리미티드 패키지로 출시하는 만큼 보디 로션에 대한 반응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얼굴처럼 몸도 매일 변한다. 내 몸을 좀 더 찬찬히 들여다보고 가꾸다 보면 몸도 긍정적으로 바뀔 것이다. 더불어 프리미엄 보디 케어 제품과 함께라면 내 몸을 아끼는 시간이 더욱 풍요로워질 것이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