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피부를 위한 갈색병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8-09

눈가 피부를 위한 갈색병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컨센트레이트 매트릭스.

왼쪽부터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수퍼차지드 콤플렉스 밤사이 일어나는 피부 회복을 방해하는 요소인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아이 젤 크림.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컨센트레이트 매트릭스 눈가 피부 본연의 리페어 시스템을 촉진시켜 주름과 다크 서클 개선에 도움을 준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No.1 세럼*인 갈색병은 멀티 리페어 효과로 푹 자고 일어난 듯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 스킨케어/에센스 & 세럼/안티-에이징 부문, 보떼 리서치 2020년
1년 간(2020년 1월-12월) 아시아 8개국 통합 리포트(백화점 & 부띠끄 채널, 판매 금액 기준)

나이트 리페어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일찍이 밤사이 피부가 달라진다는 사실을 발견한 에스티 로더는 갈색병을 탄생시키며 나이트 케어에 대한 끊임 없는 연구를 통해 수많은 여성의 피부를 구원해왔다. 수면 중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 갈색병 세럼은 1982년 탄생 이래 계속 진화했으며, 안티에이징 분야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냈다. 에스티 로더는 피부 노화 연구를 거듭한 끝에 노화의 약 25%가 유전자에 의해 결정되고, 75%는 환경적·생활적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을 발견해 이를 갈색병에 적용했다.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크로노룩스™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를 담은 갈색병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 탄력·모공·피붓결 등 피부 동안 에너지를 깨우는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나이트 리페어에 대한 에스티 로더의 끈질긴 연구는 한발 더 나아가 LED 광원뿐 아니라 햇빛으로도 전달되는 블루라이트가 수면의 질을 떨어뜨리고, 이는 곧 피부 노화로 이어질 수 있음을 밝혀냈다. ‘갈색병 아이 젤 크림’이라 불리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수퍼차지드 콤플렉스의 탄생 배경이다. 독자적 크로노룩스 CB™ 테크놀로지로 수면 부족, 자외선, 환경오염 같은 외부 자극과 함께 현대인의 일상에 깊숙이 침투한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눈가를 보호한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컨센트레이트 매트릭스 갈색병 세럼의 크로노룩스™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와 새로운 360° 메쉬 매트릭스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신제품 아이 컨센트레이트. 내장된 크라이오-스틸 완드는 즉각적으로 눈가 피부 온도를 낮추고 부기를 완화해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

갈색병의 기적, 눈가 피부에서도 생생하게 경험하다
오는 8월, 에스티 로더는 갈색병의 놀라운 힘을 또 한번 느낄 수 있는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컨센트레이트 매트릭스를 선보인다. 앞서 말한 에스티 로더의 환경적 요인에 따른 노화 연구는 더욱 심화돼 밤 늦은 시간까지 깨어 있는 현대인의 생활 습관과 잦은 스마트폰 및 전자 기기 사용이 눈가를 피로하게 하고, 눈 깜박임 같은 눈가 미세 근육의 움직임을 증가시키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이는 곧 노화를 가속화한다는 사실도 함께 알아냈다. 갈색병 세럼의 크로노룩스™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는 피부 본연의 리페어 시스템을 촉진시켜 눈가의 다양한 주름과 다크서클 개선에 도움을 주고, 환경적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생기있는 눈가 피부를 만든다. 또한 360° 메쉬 매트릭스 테크놀로지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눈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워터-인-오일 젤 텍스처는 눈가 피부의 충격을 흡수하는 쿠션 효과를 선사해 주름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별히 설계된 크라이오-스틸 완드는 크라이오 테라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쿨링 완드로, 스테인리스스틸로 제작돼 피부 온도를 2°C** 가까이 낮춰주고, 최대 5분***간 지속되는 피부 쿨링 효과를 선사해 눈가 피부의 부기를 완화한다.

** 완드를 사용해 제품 사용 후 인체 적용 시험 결과. 개인차 있음.
*** 완드를 사용해 제품 사용 후 5분 인체 적용 시험 결과. 개인차 있음.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안영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