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F/W 시즌 트렌드의 로맨틱 모먼트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09-15

2021년 F/W 시즌 트렌드의 로맨틱 모먼트

실용적이고 기능적이면서 아름다움까지 놓치지 않는 F/W 시즌의 주목해야 할 뉴 아이템들.

 Penhaligon’s 





1870년 영국에서 설립된 펜할리곤스는 왕실의 로열 워런트를 보유한 유서 깊은 브리티쉬 니치 퍼퓸하우스다. 특히 펜할리곤스의 포트레이트 컬렉션은 귀족 사회를 배경으로 한 소설 속 인물들을 향으로 표현한 걸작. 로드 조지는 포트레이트 컬렉션의 대표 향수 중 하나로, 그린 노트와 어우러진 스모키한 뉘앙스로 비누 향 같은 느낌을 전한다. Penhaligon’s.





펜할리곤스 포트레이트 컬렉션 로드 조지의 보틀 헤드는 19세기 영국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그림 ‘Monarch of the Glen’에서 의미를 가져왔다. 그림이 상징하는 것처럼 웅장하고 위엄이 느껴지는 전통적 남성성을 향기로 담은 것. 로드 조지의 모든 노트를 발사믹한 럼 향기가 감싸 전체적으로 따뜻하면서 무게감 있는 향을 느낄 수 있다. Penhaligon’s.





 M_Curie 





브랜드만의 독보적 기술은 뷰티 제품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엠퀴리는 세포 성장 인자인 EGF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MTD 기술을 통해 피부 본연의 코어를 강화하고 탄력을 더하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MTd-EGF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코어 파워 세럼은 피부 코어 탄성을 되살려 볼륨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 강한 수분 보유력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M_Curie.





코어 파워 크림 역시 엠퀴리만의 MTd-EGF 테크놀로지를 통해 완성한 제품. 피부 투과가 어려운 스킨케어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한다. M_Curie.





 Derm’all Matrix 





피부 진피층과 유사한 구조와 성분인 ECM 소재 마스크로 차별화된 효과를 자랑하는 브랜드 더멀 매트릭스. 페이셜 더멀케어 마스크는 ECM 시트를 활용한 대표 제품으로, 탁월한 밀착력과 피부 흡수율이 특징. 에피더멀 디톡시파잉 마스크는 사용 직전 시트에 에센스를 섞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제품으로, 에센스와 시트가 만나 젤 제형으로 변하면서 피부 불순물을 흡착하고 깔끔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Derm’all Matrix.
위부터 페이셜 더멀케어 마스크, 에피더멀 디톡시파잉 마스크.





더멀매트릭스만의 ECM 구성 성분 중 하나인 글리코사미노글리칸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스트라텀 베이슬 리스토어링 크림. 수분 손실 방지와 더불어 피부의 근본적 기능 회복에 초점을 맞췄으며,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개선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화장품 성분 안정성에 대한 EWG 등급에서 전 성분 1~2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Derm’all Matrix.





 Clean 





맑은 향으로 인기 있는 향수 브랜드 클린의 클린 리저브는 자연 친화적 원료로 자연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새롭게 표현한 컬렉션이다. 지속 가능성, 에코-콘셔스, 크루얼티프리, 비건, 프탈레이트프리, 글루텐프리, 재활용 가능이라는 비건 향수의 모든 조건을 충족시키는 제품. 클린 리저브 블렌드 레인은 비 온 뒤 숲속 향을 표현한 제품으로 베르가모트와 베티베르 등이 어우러져 이슬에 젖은 흙과 바람의 향을 전한다. 향수 원료 중 베티베르는 아이티산으로, 클린은 이곳에서 원료를 얻는 동시에 지역사회를 위한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Clean.





 Gucci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디즈니와 협업해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 위로 익살스러운 도널드 덕 캐릭터를 더한 노트, 데이지의 얼굴을 프린트한 펜슬 케이스, 6개의 연필로 구성한 연필 세트. 9월 10일부터 이태원 구찌 가옥에서 만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이다. 모두 Gucci.





위부터 중앙의 일러스트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전하는 디저트 플레이트, 빈티지한 디자인의 프리지어 캔들 모두 Gucci.





위부터 카드와 칩 등 포커 게임 세트를 담은 모노그램 패턴 수트케이스, 모노그램 캔버스 케이스에 담긴 주사위 세트 모두 Gucci.





싱그러운 티엔 프린트의 실크 목 베개와 수면 안대, 슬리퍼 등 액세서리로 구성한 트래블 세트 Gucci.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이혜진(hjlee@noblesse.com),박원정(wj@noblesse.com)
사진 주용균(인물), 김흥수(제품)
디자인 이혜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