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숍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9-24

반려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숍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 맛까지 챙기고 싶다면 지금 뛰어 가야 할 곳.

오도독캣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오도독캣은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를 위한 숍이다. ‘오래도록, 너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정성스레 손질한 천연 수제 간식을 판매한다. 오리 통다리, 송아지 목뼈, 칠면조 다리 등의 뼈 간식은 물론 단호박 및 고구마 츄러스와 오리 함박, 오도독 시리얼, 연어 타르트, 찹찹 열빙어 등의 다채로운 수제 간식을 선보인다. 또한 수제 간식 구매가 낯선 반려인들을 위해 주문 외에 시식용 서비스 간식을 내어주는가 하면, 반려동물의 평소 식성을 고려한 상담을 통해 크기나 두께, 길이를 알맞게 주문할 수 있도록 맞춤식 수제 간식도 제공한다.
ADD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92 102호





견제과
견제과는 단순히 반려동물이 먹는 간식이 아닌, 거뜬한 한 끼로도 훌륭한 수제 간식을 만들어 판매한다. 메뉴별 상세정보만 봐도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이 느껴진다. 불리스틱 및 쿠키 종류부터 황태연어볼, 닭발양갱, 오리오돌뼈, 통메추리, 말고기 육포 등 자연식과 건조 간식에 이르는 폭넓은 메뉴 구성으로, 맛도 맛이지만 영양이 풍부한 재료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책임진다. 또 원데이 쿠킹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어 직접 간식을 만들어볼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견제과는 언제나 반려동물들이 건강에 좋은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깊이 고민한다.
ADD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3안길 63 102호





보니퍼피
반려동물에게 근사한 수제 간식을 선물하고 싶다면 보니퍼피를 찾아야 한다. 오로지 반려동물의 행복한 라이프를 위해 운영되기 때문이다. 보니퍼피에는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 함박스테이크부터 알록달록 색감의 컵케이크 모양을 한 칠면조 타르트, 뽀얀 칠면조 가슴살로 만든 도넛, 다진 오리 안심이 들어간 와플까지, 자칫하면 반려동물이 아닌 반려인이 먹을 정도로 훌륭한 비주얼을 뽐낸다. 특히 카페 방문 시 탁 트인 잔디가 마련되어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가벼운 산책도 즐길 수 있다.
ADD 경기도 양주시 회천남로 76





이야
마치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수제 간식이다. 이야는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수제 간식을 만들기 위해 까다로운 식재료 선정부터 보관, 관리, 제조, 포장, 배송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다. 멍김밥, 멍치킨, 멍팝 등 앙증맞은 작명과 모양으로 반려동물도 만족할 만한 센스까지 겸비했다. 그뿐만 아니라 케이크부터 피자, 치킨, 말린 고기, 쿠키 등의 수제 간식으로 구성된 강아지 생일파티 패키지로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모든 걸 갖추고 있다. 이야는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과 같은 존재다.
ADD 인천 연수구 송도문화로28번길 28-2 204동 102호

 

에디터 주현욱(프리랜서)
사진 @oddc_ch, @puppy_dog_bakery, @bonnypuppy_, @yiya.official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