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과 겨울에 어울리는 골드 주얼리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11-01

가을과 겨울에 어울리는 골드 주얼리

당신을 포근하게 감싸줄 따뜻한 골드 톤의 매력적인 주얼리 컬렉션.

관능적 모습의 뱀에게서 영감을 얻은 쎄뻥 보헴 컬렉션은 고전적이며 매혹적이다. 바로크 감성의 우아함을 담은 쎄뻥 보헴 폼폰 브레이슬릿은 다이아몬드 총 8.75캐럿을 세팅한 드롭 8개를 트위스트 체인 폼폰 2개로 매듭지어 손목을 부드럽게 감싼다. Boucheron. 유려한 곡선을 따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구조적인 형태의 인스파이어드 바이 톰블리 라운드 다이아몬드 파베 밴드는 모두 Graff.





위부터_ 음각한 반클리프 아펠 서명이 눈길을 끄는 뻬를리 시그니처 링. 옐로 골드에 뻬를리 고유의 비즈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다. Van Cleef & Arpels. 리가토(rigato) 기법과 장인이 새긴 오르나토(ornato)가 돋보이는 다이아몬드 장식의 마크리 클래시카 이터넬레 링. 핑크와 화이트 골드에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Buccellati. 아이코닉한 알파벳 T 모티브를 체인 형태로 교차시켜 그래픽적으로 표현한 T 트루 와이드 링.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반짝임을 더했고, 링 안쪽에 인그레이빙 디테일을 더할 수도 있다. Tiffany & Co. 비제로원의 새로운 컬렉션 비제로원 락은 불가리 헤리티지 투보가스 초커에서 영감을 받은 스터드 디테일을 결합해 과감하게 재해석했다. 옐로 골드 가장자리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2밴드 링은 Bvlgari. 여러 가지 패턴 안에 세팅한 다이아몬드가 독특한 느낌을 전하는 18K 로즈 골드 소재 이코니카 맥시 링. Pomellato.





위부터_ 영화 <귀여운 여인>에 등장한 프레드 네크리스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티 우먼 컬렉션의 링. 핑크 골드 하트에 다이아몬드 1개를 더해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Fred. 부쉐론 고유의 그로그랭과 다이아몬드 세팅 밴드를 결합해 순수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준다.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 0.2캐럿을 중심으로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옐로 골드 & 화이트 골드 링. Boucheron. 18K 핑크 골드 소재 까멜리아 중심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우아함을 강조한 익스트레 드 까멜리아 링. Chanel Fine Jewelry. 이름에 사랑의 의미를 품고 있는 러브 브레이슬릿에서 영감을 받은 러브 링. 핑크 골드에 특유의 나사 모티브와 함께 다이아몬드로 포인트를 주었다. Cartier.





위부터_ 요트에 대한 열정이 담긴 포스텐 컬렉션의 볼드한 커프 브레이슬릿. 옐로 골드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129개를 세팅했다. Fred. 18K 로즈 골드에 오픈 모티브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판티나 브레이슬릿. Pomellato. 유연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엘사 퍼레티 라인의 스몰 본 커프. 18K 로즈 골드로 이루어진 조형적 곡선미가 시선을 끈다. Tiffany & Co.





위부터_ 뱀 비늘을 하나씩 연결한 듯한 모듈식 구조와 슬림한 실루엣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데미 파베 세팅한 세르펜티 바이퍼 네크리스는 Bvlgari. 링을 손가락에 끼우면 고유의 퀼팅 모티브가 더욱 돋보이는 코코 크러쉬 유앤미 라지 링. 부드러운 18K 베이지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Chanel Fine Jewelry.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XXS, XS, S 모티브의 옐로 골드 드롭 3개로 쎄뻥 보헴 테마를 변형해 귓가에 화려한 광채를 선사하는 쎄뻥 보헴 트리플 모티브 스터드 이어링. Boucheron.





위부터_ 뱀의 눈이 지닌 힘에 초점을 맞춰 보다 대담하고 매혹적으로 표현한 세르펜티 세두토리 컬렉션의 더블 헤드 링. 로즈 골드 소재에 루벨라이트와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했다. Bvlgari. 경쾌한 리듬감이 느껴지는 표면이 태양 아래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위 닐 도르 컬렉션 링. 옐로 골드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240개를 세팅했다. Fred. 뾰족한 듯하면서 부드러운 두 가지 애티튜드가 충돌하는 클래쉬 컬렉션의 로즈 골드 소재 링. 클래식을 비틀어 펑크적 감성을 전한다. Cartier.





위부터_ 샤넬을 대표하는 상징 중 하나로 자리 잡은 리본 모티브의 루반 컬렉션 브레이슬릿. 18K 베이지 골드에 48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Chanel Fine Jewelry. 핑크 골드와 아마조나이트 소재의 빵 드 쉬크르 시그넷 플레이트,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77개로 이루어진 빵 드 쉬크르 인터체인저블 뱅글 미디엄 모델은 Fred. 입체적인 클로버 디테일이 경쾌함을 선사하는 옐로 골드 소재의 뻬를리 스위트 클로버 브레이슬릿 스몰 모델은 Van Cleef & Arpels.





왼쪽부터_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측면의 T 형태 디테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티파니 트루 링. 팬시 옐로 쿠션 컷 모디파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18K 옐로 골드와 어우러지며 시너지를 발산한다. 뉴욕 도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구조물과 오브제에서 영감을 받은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 네크리스는 18K 옐로 골드 소재의 게이지 링크(gauge link) 디테일이 모던하면서 강렬하다. 모두 Tiffany & Co. 뻬를리 컬렉션 특유의 유쾌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변형 가능한 뻬를리 롱 네크리스. 옐로 골드와 코럴이 조화를 이루어 더욱 풍성한 느낌을 선사한다. Van Cleef & Arpels.

 

에디터 이서연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