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남자를 위한 쇼핑 리스트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10-29

가을 남자를 위한 쇼핑 리스트

지친 일상에 생기를 불어 넣는 데는 쇼핑만한 게 없다.

83 Tod’s Timeless Bag
트렌디한 미니백, 캐주얼한 백팩의 틈바구니에서 조금 다른 선택을 할 줄 아는 남자를 상상하게 된다. 오래됐지만 여전히 근사한 트렌치코트와 유연해 보이는 호보 백을 툭 걸친 남자의 모습을 자꾸 그려보게 되는, 그야말로 ‘타임리스’한 백이다.
84 Panasonic Ep-Mak 1
파나소닉의 EP-MAK 1에는 파나소닉 안마의자만의 독창적 기술인 온열 마사지 볼을 탑재해 사람 손의 온기처럼 따듯하면서도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마사지 볼과 히터 디스크는 일체형으로 설계했다.
85 Flos Gun Lamp
18K 금으로 만든 지지대 부분이 총처럼 생긴 램프. 거실, 침실, 탁상용 세 가지 사이즈가 있어 장소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밝기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조광기가 달려 있다.
86 Mr P. by Mr Porter Unstructured Wool Blazer
유행은 새롭고 흥미롭지만, 역시 손이 가장 많이 가는 것은 유행을 타지 않는 실용적이고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몸을 죄지 않는 니트 카디건의 편안함과 네이비 블레이저의 스마트함을 고루 갖춘 이 울 블레이저처럼!
87 Sunspel Sea Island Cotton Poplin Boxer Shorts
포플린 코튼 박서 쇼츠는 내밀한 곳까지 신경 쓸 줄 아는 신사의 물건이다. 선스펠 복서 쇼츠 특유의 매끈한 촉감과 가벼움은 나만 아는 호사가 무엇인지 실감하게 한다.
88 Chanel Boy de Chanel Anti-Shine Toning Lotion
금세 번들거리는 남자의 피부를 위해 탄생했다. 잡티를 가려주는 초미세 파우더와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는 아나토 추출물이 피부를 산뜻하게 해준다.
89 Alexander McQueen Double Breast Coat
무림고수의 노련함처럼 알렉산더 맥퀸은 영국식 테일러링의 표본을 고고하게 지켜낸다. 부드럽지만 강직한 어깨선, 유려한 허리선을 그리는 코트의 완벽한 실루엣은 알렉산더 맥퀸만이 해낼 수 있는 지점이니까.





90 Mercedes-Benz Mercedes-Benz Man EDT
벤츠의 엠블럼이 시선을 압도하는 이 오브제는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다. 일반적 향수 보틀과 다른 외관은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명차의 모습을 반영한 것. 향수 역시 벤츠 자동차의 이미지를 가득 담았다. 아로마틱 우디 프루티 계열로 저명한 조향사 올리비에 크레스프에 의해 탄생했다. 시원하고 달콤한 배향으로 시작해 세련된 제라늄과 시더의 아로마틱 향취가 지나면 묵직한 우디 향으로 갈무리한다. 지나치게 달지 않으면서 또 과하게 묵직하지 않은 향은 과속하지 않으면서 도로 위를 시원하게 달리는 벤츠의 드라이빙을 닮은 듯하다.
Editor's Comment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젠틀한 남자로 만들어주는 향.





91 Dji Pocket 2
4K와 60fps를 지원하는 화이트 초소형 짐벌 카메라. 한 손에 들고 다닐 수 있을 만큼 작은 사이즈지만, 높은 퀄리티의 영상 제작이 가능하다. 휴대폰 앱과 연동한 뒤 다양한 템플릿을 사용해 실시간 영상 편집이 가능한 제품.
92 Berluti Luti 38 Leather Bag
은빛 자물쇠 장식이 믿음직스러운 인상을 전하는 루티 38 백은 일과를 위한 비즈니스 백으로의 폭넓은 활용성을 보장한다. 다양한 빛깔을 내는 파티나 브라운 컬러 베네치아 가죽에서 품격이 느껴진다.
93 Asus Zenbook UM425
에이수스의 젠북 UM425는 AMD의 최신 CPU인 라이젠 5000 H-시리즈와 라데온 그래픽 카드를 장착해 쾌적한 작업 환경을 보장한다. 여기에 14인치 슬림형 디자인, 무게는 약 1.3kg 내외로 휴대가 간편하다.
94 3Hands Studio Wine Stopper III
3핸즈 스튜디오에서 선보이는 와인 스토퍼는 금속공예가가 부품을 하나씩 직접 조립해 정교하게 만든 모델이다. 시침과 초침으로 각각 와인을 오픈한 월과 일을 표시할 수 있다.
95 Callaway Apparel Logo Sweater
필드 위 스타일 역시 실력이 된 요즘, 그야말로 색다른 골프웨어의 춘추전국시대가 열렸다. 로고 플레이로 힘을 준 스웨터 한 벌의 명징함은 엇비슷한 골프웨어를 입은 이들 사이에서 자신감을 한층 높여줄 것이다.
96 Ford Ranger
레인저는 포드 픽업트럭의 대명사다. 퍼포먼스와 안전 그리고 적재력을 고루 갖춘 레인저는 온로드와 오프로드의 경계를 허문다. 노면 상황에 따른 여섯 가지 모드의 지형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
97 Trek Rail 9.8 Xt
트렉이 출시한 레일 9.8은 보쉬의 4세대 모터를 탑재한 전기자전거다. 250kW 출력 85Nm의 강한 파워로 페달링을 보조하며 시마노 SLX 4P 브레이크를 장착해 급격한 내리막 또는 급제동 시 강력한 제동 성능을 발휘한다.
98 Coach Hitch Backpack
근교로 떠나는 여행 혹은 유독 짐이 많은 하루처럼 큼직한 가방이 필요한 날이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빈티지하게 태닝한 튼튼한 가죽까지. 이 브라운 레더 백팩은 자주 보지 않아도 만남이 어색하지 않은 죽마고우의 우직함을 닮았다.





99 송화강주(松花江酒)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 향긋하면서도 몸속을 따뜻하게 덥혀주는 술 한잔이 절실해진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곁들일 수 있는 백주라면 더할 나위 없을 것. 백주 명가 목단강백주유한공사가 빚어낸 송화강주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농향형 증류수다. 목단강백주유한공사는 중화 라오쯔하오(老字号) 100년 전통 인증을 받은 곳으로 송화강주를 세계 3대 명주인 마오타이와 동일한 전통 기법으로 완성했다. 백두산 천지의 물줄기가 흐르는 송화강의 화산 암반수와 최고급 홍수수만으로 14일 동안 진흙에서 정성껏 발효시켰다. 철저한 위생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ISO9001 인증을 획득했으며, 첨단 컨베이어 방식으로 원스톱 생산한다. 송화강주의 도수는 34도이며 은은한 향기, 편안한 목 넘김이 특징으로, 한국 음식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한국인을 위한 백주’다.
Editor's Comment 코로나19가 종식되면 그리운 이들과의 만찬을 위한 술.





100 Jo Malone London English Pear & Freesia Cologne
아직 한낮의 햇빛은 뜨겁지만, 아침저녁으로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에서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을 알 수 있다. 파삭한 촉감의 긴소매 셔츠와 보드라운 촉감의 캐시미어 카디건을 옷장에서 꺼내다 보니, 문득 가을이면 즐겨 뿌리던 조 말론 런던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향기가 코끝을 스치는 듯하다. 황금빛 햇살이 내리쬐는 가을과 과수원의 풍요로움에서 영감을 얻은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가 보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했다. 싱그러운 화이트 프리지아 꽃다발과 잘 익은 배의 달콤함이 조화된 상냥하고 포근한 향기는 여전히 가을과 잘 어울린다.
Editor's Comment 반짝이는 실버 캡과 결을 새긴 플루티드(Fluted) 유리 보틀이 한층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한다. 코롱뿐 아니라 함께 출시하는 500ml의 대용량 보디 앤 핸드 워시는 한가위 선물로도 제격이다.

 

에디터 <노블레스 맨>편집부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