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게 만드는 신상 뷰티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10-27

설레게 만드는 신상 뷰티

무르익은 가을, 뷰티 시장은 새로운 브랜드의 런칭으로 그 어느 때보다 활기를 띠고 있다.

서울 신라호텔에 문을 연 국내 첫 몰튼 브라운 매장.
내년 한국 공식 런칭 예정으로, 면세점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발렌티노 뷰티.
세포라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드렁크엘리펀트.
오에라의 멀티-베네핏 캘리브레이터.
샬롯 틸버리의 필로우 토크 럭셔리 팔레트.
엘레미스의 프로 콜라겐 마린 크림.


기나긴 터널을 지나는 것처럼 답답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일까. 올 하반기,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는 듯 새로운 브랜드의 공식 런칭 소식이 연달아 들려온다. 새로운 만남은 언제나 즐거운 법. 우리의 기분을 들뜨게 만드는 소식을 모았다.
먼저 지난 7월 중순 이후 서울 신라호텔을 방문한 사람이라면 로비 한편에 우아하게 자리한 몰튼 브라운의 국내 첫 매장을 발견했을 것이다. 1971년 영국에서 출발한 몰튼 브라운은 2010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에 의해 왕실 세면용품 공급 브랜드로 지정된 이래 지금까지 영국 왕실에 납품하는 등 영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신라호텔 어메니티로 만나는 방법 외에는 보기 힘들던 몰튼 브라운을 드디어 직접 만날 수 있게 된 것. 몰튼 브라운 담당자는 “전 제품 100% 식물성이며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는 비건 포뮬러입니다. 매년 유명 퍼퓨머들과 협업해 새로운 프레이그런스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라고 소개한다. 영국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샬롯 틸버리의 한국 진출도 반갑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2013년 브랜드의 시작을 알린 샬롯츠 매직 크림을 비롯해 아이코닉한 누드 핑크 컬러의 필로우 토크 컬렉션을 눈여겨볼 것.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줄 플래그십 스토어도 곧 오픈할 예정이라고 담당자가 귀띔한다. 또 다른 영국 브랜드 엘레미스는 10월 SSG를 통해 한국에 진출한다고 알려왔다. 뷰티 테라피스트 노엘라 가브리엘이 1991년 런칭한 이래 전 세계 20개국에서 사랑받은 엘레미스는 스파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 스파 케어 루틴을 제안해 큰 호응을 얻었다. 11월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단독 부티크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니, 궁금하다면 직접 방문해볼 것. 그런가 하면 우수한 제품력을 내세운 국내 브랜드 오에라의 시작도 눈여겨볼 만하다. 스위스 화장품 연구소와 협업해 개발한 독자 성분인 크로노 엘릭서™가 전 제품에 함유됐다. 에센스, 세럼 등 총 20여 종의 라인업을 갖췄으며,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판교점을 시작으로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10월 28일 런칭을 코앞에 둔 미국 태생의 드렁크엘리펀트도 흥미롭다. 국내 세포라 전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한국에 공식 런칭하며, “피부는 피부일 뿐 모든 피부는 그대로 두면 곧 제 역할을 한다”는 창립자의 철학에 따라 제품을 선보인다. “어떤 성분을 넣느냐만큼 어떤 성분을 뺄 것인지도 중요합니다. 드렁크엘리펀트는 서스피셔스6™(The Suspicious 6™)라 부르는 여섯 가지 성분(에센셜 오일, 드라잉 알코올, 실리콘,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 향료·염료, SLS)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담당자의 말이다. 드렁크엘리펀트의 모든 제품은 기존 제품처럼 하나씩 단계별로 바르는 게 아니라 필요한 만큼 한꺼번에 섞어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여전히 호기심을 자극하는 런칭 소식이 줄줄이 이어진다. 올 하반기 글로벌 공식 런칭을 알린 발렌티노 뷰티의 한국 공식 런칭은 내년 초로 예정되어 있으며, 크리스찬 루부탱 뷰티는 하반기 중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매장 오픈 계획을 발표한 상태다. 두 브랜드 모두 현재 면세점에 입점했지만, 가까운 시일 내 온·오프라인에서도 자유롭게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