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 Times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7-22

Modern Times

이 시대 모더니스트를 위한 바쉐론 콘스탄틴의 신제품 셀렉션.

트래디셔널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한 여성용 컴플리케이션 타임피스인 트래디셔널 퍼페추얼 캘린더 울트라 씬. 울트라 씬 무브먼트에 대한 메종의 열정을 반영한 인하우스 칼리버 1120 QP를 탑재했다. 18K 5N 핑크 골드 케이스 내부의 화이트 머더오브펄 다이얼과 베젤에 세팅한 총 76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가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한다. Vacheron Constantin.
골드 슬리브리스 톱 Akris.





1977년, 바쉐론 콘스탄틴이 설립 222주년을 맞아 출시한 전설적 타임피스인 222의 점보(Jumbo)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히스토릭 222. 18K 3N 옐로 골드로 제작했으며, 오리지널 222 로고를 새긴 전용 로터를 탑재한 인하우스 셀프와인딩 칼리버 2455/2로 구동한다. Vacheron Constantin.
메탈릭 셔츠 Tom Ford.





패트리모니 셀프와인딩의 18K 5N 핑크 골드 모델. 총 72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베젤과 그러데이션 효과를 준 블러시 핑크 다이얼, 로즈 베이지 앨리게이터 레더 스트랩이 우아한 조화를 이룬다. Vacheron Constantin.
원 숄더 드레스 Sonjungwan.





18K 5N 핑크 골드 케이스 안쪽으로 스켈레톤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사파이어 글래스 다이얼을 더한 오버시즈 퍼페추얼 캘린더 울트라 씬 스켈레톤. 퍼페추얼 캘린더 기능의 칼리버 1120 QPSQ/1을 탑재한 케이스의 두께가 8.1mm에 불과하다. 별도의 도구 없이 손쉽게 교체 가능한 18K 5N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 카프스킨 스트랩, 러버 스트랩을 제공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Vacheron Constantin.
화이트 이너 톱, 레이어드한 브라운 재킷, 아이보리 아우터, 브라운 팬츠 모두 Bally.





ANI 베젤에 총 72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패트리모니 셀프와인딩의 18K 화이트 골드 모델. 세련된 디자인의 타임피스 내부에는 두께가 3.6mm에 불과한 인하우스 칼리버 2450 Q6/3을 탑재했다.
CAETANO 오버시즈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투르비용 스켈레톤 타임피스인 오버시즈 투르비용 스켈레톤의 그레이드 5 티타늄 모델. 메종 최초로 시계 전체에 그레이드 5 티타늄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전면의 오픈워크 무브먼트를 통해 투르비용을 포함한 셀프 와인딩 매뉴팩처 칼리버 2160 SQ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다. 모두 Vacheron Constantin.
애니가 입은 튜브톱 화이트 드레스 Sportmax, 카에타노가 입은 폴로셔츠 Sandro, 화이트 팬츠 Zegna.





트래디셔널 퍼페추얼 캘린더 울트라 씬의 18K 화이트 골드 모델. 총 76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러그와 베젤 안쪽으로 블루 그레이 머더오브펄 다이얼을 더했다. 요일과 날짜, 일, 월은 물론 4년 주기로 반복되는 윤년 표시 창을 포함해 2100년까지 조정할 필요 없이 정확한 캘린더를 보여준다. Vacheron Constantin.
실크 셔츠 에디터 소장품.





패트리모니 컬렉션 특유의 미니멀함과 순수한 실루엣을 고스란히 간직한 패트리모니 셀프와인딩 화이트 골드 모델.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지름 36.5mm 케이스 내부에 그러데이션 효과를 준 딥 블루 다이얼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전한다. Vacheron Constantin.
화이트 코튼 슬리브리스 셔츠 N˚21.





패트리모니 셀프와인딩의 18K 5N 핑크 골드 모델. 케이스와 같은 소재의 골드 아워 마커 사이사이에 세팅한 총 48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가 매 순간 반짝임을 선사한다. 투명한 백케이스를 통해 22K 골드 소재의 오픈워크 로터가 움직이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Vacheron Constantin.
브라운 니트 톱 Essentiel.

 

에디터 박원정(wj@noblesse.com)
사진 박지홍
모델 애니(Ani), 카에타노(Caetano)
헤어 경민정
메이크업 서은영
어시스턴트 박연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