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용감하게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8-04

더 용감하게

햇빛이 가득 쏟아지는 여름을 더욱 담대하게, 용기 있게 만드는 서머 메이크업.

 Vivid Touch 
얼굴에 페인팅을 하듯 과감한 터치를 시도해보자. 먼저 Dior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럽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다. Natasha Denona by Sephora 시르코 로코 팔레트 중 딥한 블루 컬러 #일렉트릭과 청록색 #아크로뱃을 눈썹 아래 아이홀까지 넓게 바른다. Dior 루즈 블러쉬 롱-웨어 꾸뛰르 컬러 파우더 블러쉬 #999로 은은한 혈색을 더하고, 입술에는 Sisley 휘또-립 딜라이트 #1을 얹어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네크라인 디자인이 독특한 드레스와 이어링 모두 Dolce&Gabbana.





 Over-lined Lips 
한껏 부풀린 입술은 시선을 사로잡기 마련. Make Up For Ever 아쿠아 레지스트 컬러 펜슬 #01로 입술선을 따라 깔끔하게 검은색 라인을 그린다. Sephora Collection 크림 립 스테인 #01로 입술 선 안쪽에 두께감 있게 여러 번 덧바른 후 M.A.C. 클리어 립글라스를 듬뿍 발라 광택과 볼륨을 극대화한다.





 In a Sweat 
보송보송한 매트 텍스처 위에 글로시한 텍스처를 얹어 반전 재미를 더했다. Fenty Beauty by Sephora 글로스밤 유니버셜 립 루미나이저 #글라스 슬리퍼에 오팔 펄을 믹스해 이마와 뺨에 땀이 흐르듯 연출했다. YSL Beauty 더 슬림 벨벳 #313으로 입술을 깔끔하게 채운다.





 Golden Glow 
머리부터 발끝까지 금빛 샤워. Nars 썸머 솔스티스 아이섀도 팔레트 중 메탈릭 러스트 핑크 컬러 #세듀스드를 눈두덩과 아이홀에 넓게 펴 바르고, 눈꺼풀 중앙에는 메탈릭 로즈 컬러 #델리리움을 올려 반짝임을 더한다. Nars 블러쉬 #세비지를 아이섀도와 연결해 두 뺨에 넓게 펴 바르고, 입술은 Bobbi Brown 크러쉬드 오일 인퓨즈드 글로스 #인더버프로 글로시하게 마무리한다. Chanel 레 베쥬 일루미네이팅 오일을 온몸에 발라 윤기와 볼륨감 있는 보디를 표현한다.

그물 디테일 홀터넥 원피스 Ganni, 이너로 입은 수영복 Cos.





 Volumizing Eyes 
한껏 강조한 눈을 완성한 서머 스모키. Chanel 레 베쥬 오 드 뗑으로 촉촉한 피부 베이스를 완성한 후 Chanel 레 베쥬 스틱 블러셔 #24와 브론저인 레 베쥬 #미디엄 딥을 이용해 건강하게 태닝한 피부를 표현한다. Dior 5 꿀뢰르 디자이너 #스모키 디자인을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 뒤 Lancôme 이프노즈 돌 아이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속눈썹이 뭉친 듯 연출하고, 속눈썹 끝에 골드 펄 종이를 조화롭게 붙여 장식한다. 골드 펄이 함유된 립글로스 Poiret 루쥬 뽀아레 에끌라 #쁠랑 쏠레이를 올려 마무리한다.

골드 체인 장식 원피스 Loewe.





 Sun-kissed Blush 
붉게 달아오른 듯한 피부에 반짝이는 햇살이 부서지듯! Valentino Beauty 아이 투 치크 #05를 관자놀이부터 치크까지 넓게 펴 바른 후 골드빛 크림 하이라이터 Benefit 왓츠 업을 덧발라 시머하게 표현한다. 입술은 Esteˉe Lauder 퓨어 컬러 엔비 키써블 립 샤인 #103을 얹어 글로시하게 연출한다.

십자 장식 후프 이어링 Gucci.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이준경
모델 시멘(Chimene)
헤어 안미연
메이크업 오가영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