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Choice – 헤어 액세서리에 집중할 때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10-26

정윤기’s Choice – 헤어 액세서리에 집중할 때

겨울 스타일링을 책임질 헤어 액세서리 쇼핑 리스트와 스타일링 팁을 소개합니다.






HERMÈS – HAT IN FELT AND SWIFT CALFSKIN
시대의 흐름에 구애받지 않는 대표적인 클래식 아이템, 중절모가 에르메스만의 감성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부드러운 펠트 소재의 크라운에 주얼리를 연상시키는 금속 링과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잠금장치 디테일인 클루 드 셀(clou de selle)을 가미해 미적 요소를 배가했죠. 시크한 롱 블랙 코트와 함께 매치한다면 중절모가 지닌 매력을 더욱 발산할 수 있을 거예요.






LOUIS VUITTON – CRUISER HAIR CLIP
루이 비통의 크루저 헤어클립은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과 반짝이는 금속 디테일의 조화가 돋보입니다. 다섯 가지 모노그램 패턴이 포인트가 되어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데요. 가장 큰 장점은 흘러내리지 않고 견고하게 고정할 수 있는 클립 형태라는 것이죠. 커다란 사이즈로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주니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거예요.






AMI – AMI DE COEUR BEANIE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프렌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미의 드 꾀희 비니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하트 패치와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래서일까요? 재킷부터 코트, 패딩에 이르기까지 어떤 룩과 매치해도 실패 없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줍니다. 또한 울 소재로 방한 효과를 더해줘 이 계절 놓쳐서는 안 될 아이템이죠. 커플 비니를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






MAX MARA – AMICHE CAMEL BASEBALL CAP
최고급 캐시미어 소재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막스마라는 ‘코트 맛집’이라고 불릴 만큼 F/W 시즌을 대표하는 브랜드입니다. 스테디셀러이자 아이콘, 마누엘라 코트와 동일한 소재인 퓨어 카멜 패브릭으로 제작한 아미체 카멜 볼캡은 소재부터 컬러까지 포근한 느낌을 주어 겨울에 특히 잘 어울리는데요. 거기다 중앙의 빅 사이즈 ‘M’ 로고로 포인트 요소까지 더해 완성도 높은 디자인으로 탄생했습니다. 오버사이즈의 터틀넥 니트 톱과 함께 스타일링해 재기 발랄한 캐주얼룩 완성해 보세요.






MIU MIU – PLEXIGLAS AND METAL HAIR CLIP
헤어클립은 계속되는 Y2K 열풍으로 단연 주목받는 아이템입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화려하게 빛나는 크리스털 엠블럼 때문인 지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힘을 지녔는데요. 특히 내추럴한 긴 머리에 착용했을 때 더욱 존재감을 발휘하죠. 사랑스러운 벨벳 미니 드레스와 함께 매치해 다가올 연말 분위기를 미리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요?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 LONG BANDANA SCRUNCHIE
생 로랑의 롱 반다나 스크런치는 기다란 길이에 반다나 프린트가 더해진 스크런치로 색다른 헤어 액세서리를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차르르 떨어지는 느낌의 비스코스 소재가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탄력 있는 밴드를 사용해 묶은 머리에도 흘러내리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손목에 무심하게 걸쳐 색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SOEUR – NINETTE
무채색이 즐비한 겨울 아이템이 아쉬웠다면 쉐르의 니네트 비니를 주목하세요. 얼굴을 한층 환하게 밝혀주는 푸시아 컬러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겨울 룩에 생기를 더해줍니다. 착용 법에 따라 다양하게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데요. 앞머리 위로 걸쳐 쓴다면 귀여운 스타일을, 눈을 가릴 정도로 푹 눌러쓴다면 힙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푸시아 컬러뿐만 아니라 블루, 옐로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






MAISON KITSUNÈ – FOX HEAD RIBBED HAT
이번 겨울, 주야장천 활용 가능한 데일리 모자를 찾고 있다면 집중! 메종 키츠네의 폭스 헤드 리브드 비니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여우 머리 패치가 부착되어 있어 심플하지만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넓은 커프와 신축성 좋은 니트 소재로, 쓰고 벗을 때 편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꾸안꾸 스타일을 책임져 줄 메종 키츠네의 비니와 함께 다채로운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차은향(c10@noblessedigital.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디자인 김혜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