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in Jeju!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11-11

Again Jeju!

작년에 이어 제주신라호텔에 팝업 부티크를 오픈한 샤넬.

제주신라호텔에 자리한 샤넬의 팝업 부티크 전경.







310m2 규모로 확장해 더욱 넓고 편안해진 쇼핑 공간에서 여성들은 쇼핑을 만끽할 수 있다.
310m2 규모로 확장해 더욱 넓고 편안해진 쇼핑 공간에서 여성들은 쇼핑을 만끽할 수 있다.
샤넬의 제주 팝업 부티크 공간에서는 N°5 화인 주얼리 컬렉션과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워치, 아이코닉한 J12 워치 등 최신 샤넬 워치와 화인 주얼리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제주에서 만나요!
9월이 얼마 남지 않은 어느 날, 여름휴가를 보낸 제주를 두 달 만에 다시 찾았다. 더위는 한풀 꺾였고, 신선한 바람이 옷깃 사이로 스치는 제주는 조용하고 평화로웠다. 또 다른 제주의 매력을 발견한 채, 그 설렘을 안고 목적지인 제주신라호텔로 향했다. 해변에 인접해 태평양 너머로 펼쳐지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로, 샤넬은 지난해 럭셔리 브랜드 최초로 이곳에서 팝업 부티크를 오픈해 성공적으로 데뷔,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310m2 규모로 확장해 더욱 넓고 편안해진 쇼핑 공간에서 여성들은 2022/23 가을–겨울, 2022/23 코코네쥬, 2022/23 크루즈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리조트 1층 중앙 로비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이어지는 부티크 공간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샤넬의 컬러 코드인 베이지와 화이트를 사용한 고요하고 우아한 느낌의 공간이 등장한다. 부티크 입구 옆 블랙 프레임 윈도 안에는 최신 컬렉션을 입은 마네킹을 디스플레이해 여성들을 샤넬의 세계로 인도하는 듯하다.







직사각형 구조로 만든 중앙의 버건디 컬러 박스 형태 공간에 자리잡은 핸드백과 스몰 레더 굿즈 및 액세서리.

샤넬의 모든 것이 제주에…
직사각형 구조로 만든 중앙의 버건디 컬러 박스 형태 공간에는 핸드백과 스몰 레더 굿즈 및 액세서리가 자리한다. 샤넬 핸드백의 부드러운 가죽 안감을 연상시키는 버건디 컬러는 유광과 무광을 오가는 깊은 색감으로, 이번 팝업 부티크의 공간을 구성하는 디자인 요소로 사용해 부티크를 찾은 고객에게 리듬감과 아늑함을 선사한다. 백 전용 공간에는 밝게 반짝이는 컬러와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화려한 트위드 백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샤넬의 아이코닉한 11.12 백과 2.55 백 외에 샤넬 22 백 같은 최신 제품도 다수 포함되어 있다. 레디–투–웨어 살롱은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로 환하게 감싸 미니멀한 인상을 강조했고, 천장은 포근한 분위기를 위해 높이를 달리했다. 뒷면의 벽 선반에는 슈즈가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으며, 짙은 베이지 컬러 벽 선반 안에는 워치와 화인 주얼리가 보석함에 소중하게 놓여 있는 모습이다. 그뿐 아니라 N°5 화인 주얼리 컬렉션과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워치, 아이코닉한 J12 워치 등 최신 샤넬 워치와 화인 주얼리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샤넬 제주 팝업 부티크에서는 2022/23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티스틱 디렉터 버지니 비아르는 이번 컬렉션에서 하우스의 영원한 코드인 트위드의 예술성과 높은 활용성을 신선하고 컬러풀하게 재해석했다.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는 니트웨어, 테일러드 레더 재킷, 아우터와 매치하고 팝 컬러를 사용해 이번 컬렉션을 젊고 경쾌하게 풀어냈다. 블랙, 베이지, 버건디의 묵직한 컬러를 바탕으로 핑크·레드·푸크시아·오렌지 컬러를 사용하고, 멀티컬러 트위드를 이용해 다양한 컬러와 실루엣 레이어링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토록 매력적인 샤넬 컬렉션은 제주 팝업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오픈 전날에 열린 칵테일파티에서는 샤넬 앰배서더인 배우 김고은과 한효주·김유정·박형식, 모델 장윤주·신현지, 가수 아이린 등이 참석해 우아한 칵테일파티를 즐겼다. 샤넬 고객과 제주도를 방문한 휴양객 모두를 위해 제주에 마련한 특별한 팝업 부티크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문의 080-805-9628, CHANEL.COM, Sponsored by CHANEL.







배우 한효주.
장윤주.
모델 아이린과 신현지.
샤넬의 앰버서더 김고은.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