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선언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3-01-24

사랑의 선언

핑크빛 무드가 넘쳐흐르는 2월에는 사랑을 마음껏 표현할 것. 꽃과 초콜릿 그리고 로맨틱한 향기와 함께.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Chanel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 여성의 매력을 배가하는 플로럴 향이 특징. 재스민 앱솔루트와 로즈 에센스가 풍부한 꽃향기를 전한다. Santa Maria Novella 아이리스 오드퍼퓸 아이리스를 중심으로 네롤리, 제라늄, 매그놀리아, 재스민이 어우러져 우아한 향기를 자아낸다. Penhaligon’s 루나 달빛의 아름다움을 오마주한 향기가 매혹적이며, 부드러운 플로럴 그린 노트가 산뜻함을 전한다. Amouage 아너 예술적 감성을 담은 보틀이 돋보인다. 톡 쏘는 루바브와 무지갯빛 블랙 페퍼, 재스민과 가르데니아, 투베로즈가 풍성한 향을 완성한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Dior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그리 디올 플로럴 어코드로 감싼 시트러스 톱 노트가 퍼지면서 앰버리 모스 향이 조화를 이룬다. 활기 넘치는 잔향이 고급스럽고 우아하다. Sisley 이지아 라 뉘 오드 빠르퓸 풍부하고 관능적인 장미 향이 깊이 있는 무드를 선사한다. 시프레, 우디, 플로럴 노트가 강렬한 로맨스의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Goutal 릴 오 떼 한라산, 깊고 푸른 바다, 녹차밭이 펼쳐진 아름다운 제주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 시트러스 향을 지녔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윤보람
스타일링 안영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