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와 함께 장밋빛 생기로 빛나는 김연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3-04-25

디올 뷰티와 함께 장밋빛 생기로 빛나는 김연아

꽃의 여왕 장미가 화려하게 만개하는 5월을 맞아 디올 프레스티지의 뮤즈 김연아가 장미에 찬사를 보낸다.

활짝 핀 장미꽃을 손에 든 김연아의 꽃잎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비결 역시 장미다. DIOR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해 탄생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을 담았다.
로즈 디올 꾸뛰르 네크리스와 브아 드 로즈 브레이슬릿 모두 DIOR JOAILLERIE.





왼쪽부터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텍스처 파인 디올 프레스티지만을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을 담아 피부에 새겨진 시간의 흔적을 개선하고, 장밋빛 생기를 더한다. 따뜻해지는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젤 타입의 크림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 더욱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Dior 디올 프레스티지 쿼츠 로즈 드 모델라쥬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을 상징하는 꽃인 로즈 모양의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로 한 차원 높은 로즈 리추얼을 선보인다. 라 크렘므와 함께 얼굴과 목, 데콜테 등에 둥글게 돌리며 마사지하면 놀랍도록 감각적인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광채의 근원은 바로 디올 프레스티지.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텍스처 파인 으로 광채와 탄력이 차오른 아름다운 피부 바탕을 마련하고, 프레스티지 로즈 쿠션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르 쿠션 뗑 드 로즈 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표현했다. 500장의 장미 꽃잎 (14g 컴팩트 케이스 제품에 사용된 장미 꽃잎의 최소 개수)을 담은 디올의 하이 커버리지 안티에이징 쿠션 파운데이션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르 쿠션 뗑 드 로즈 슬림은 결점없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레이스 장식 드레스 DIOR, 장미 모티브 이어링과 링 모두 DIOR JOAILLERIE.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은 크리스챤 디올이 유년 시절을 보낸 노르망디 바닷가 절벽에 자생하는 야생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장미의 강인한 힘을 DIOR 디올 프레스티지에 그대로 담았다. 그 결과 피부는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꽃피운다.
플라워 패턴 재킷 DIOR, 장미 모티브 이어링 DIOR JOAILLERIE.





장미 꽃잎처럼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텍스처 파인 ‘로사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에서 피부 속까지, 놀라운 활력를 선사하고 라이트 하이드라록 테크놀로지는 피부 표면의 수분을 잡아줘 보습을 원활하게 한다. 속부터 차오른 피부 탄력으로 마치 장미 꽃잎처럼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장미를 섬세하게 표현한 이어링과 링 모두 DIOR JOAILLERIE.





DIOR 디올 프레스티지와 함께 속부터 차오른 탄력으로 빛나는 김연아.
레이스 장식 드레스 DIOR, 장미 모티브 이어링 DIOR JOAILLERIE.





DIOR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시간을 초월한 궁극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왼쪽부터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로션 에센스 드 로즈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리추얼의 중요한 첫 단계. 로즈 플라워 에센스와 로즈버드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와 수분을 공급하고, 다음 스킨케어 단계를 위한 이상적 피부 상태로 정돈한다.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로즈 드 그랑빌의 놀라운 힘을 담아낸 로즈 앰플 세럼. 1만여 개의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30ml 한 병에 담긴 마이크로-펄) 한 알 한 알마다 로즈 바이탈 수액을 그대로 담았다.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텍스처 파인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산뜻한 텍스처의 에이지 디파잉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으로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가 숨을 쉬듯 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김희준(인물), 박지홍(제품)
헤어 윤성호
메이크업 김윤영
네일 최지숙
패션 스타일링 서래지나
세트 스타일링 칼라칠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