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THE FINEST WARDROB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09-18

FOR THE FINEST WARDROBE

상위 VIP 멤버십 고객을 위한 ‘CJ온스타일 프레스티지’ 오프라인 이벤트.

위쪽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 중인 정윤기 스타일리스트, 셀렙샵 에디션 신제품을 입고있는 모델 최유솔, CJ온스타일을 대표하는 임세영 쇼호스트.
아래왼쪽 칼 라거펠트의 신제품 레더 맥 코트.
아래오른쪽 배우 이나영이 모델로 활동하는 지스튜디오 2023년 F/W 시즌 뉴 캠페인.

지난 8월 9일에 열린 ‘온스타일 프레스티지(Onstyle Prestige)’ 이벤트는 CJ온스타일(www.CJonstyle.com)이 팬데믹 이후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행사로, 조선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했다. 최상위 멤버십 보유 고객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CJ온스타일의 대표적 4개 브랜드인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감성의 자체 제작 브랜드 더엣지와 제냐, 콜롬보 등 최고급 원단사와 컬래버레이션한 자체 제작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 지춘희 디자이너와 협업해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우아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지스튜디오, 단독으로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파리지엔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국내 고객에게 선보이는 칼 라거펠트의 2023년 F/W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올드 머니 룩’ 트렌드를 주제로 품격 있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선보였고,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쇼호스트 임세영·김봉희·이솔지가 각 세션별로 참석해 고객과 소통했다. 이어 전문가와 함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해보고, 자신의 컬러와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배우거나 F/W 컬렉션을 직접 입어보고 경험하는 부스도 마련해 신제품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CJ온스타일이 9월부터 익스클루시브로 전개하는 아메리칸 헤리티지 패션 레이블 ‘럭키브랜드’를 비롯해 로로피아나, 제냐와 세 번째로 협업한 소재로 제작한 이번 시즌 셀렙샵 에디션은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패션뿐 아니라 리빙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를 통해 최상위 멤버십을 보유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CJ온스타일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 이후 행보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선보이는 프레스티지 이벤트가 향후 어떻게 펼쳐질지 더욱 기대하게 만든 현장이었다.





위쪽 칼 라거펠트 2023년 F/W 신제품.
아래쪽 CJ온스타일 프레스티지 이벤트 현장에 마련된, 신제품을 직접 입어볼 수 있는 더엣지 체험 존.

 

에디터 이주이(jylee@noblesse.com)
사진 CJ온스타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