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적 선물의 탄생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3-11-21

예술적 선물의 탄생

크리스챤 디올 뷰티만의 2023 홀리데이 아트 오브 기프팅 그리고 특별한 기프팅 셀렉션.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가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튀일리 정원을 재해석해 디자인한 아라베스크 패턴과 꽃 모티브로 이루어진 특별한 선물 박스.

Art of Gifting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드는 건 그리 어렵지 않을 듯하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마법 같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파리 한가운데 자리한 눈 내리는 튀일리 정원의 신비로운 순간으로 우리를 초대할 테니 말이다. 크리스챤 디올은 정원, 특히 파리의 가장 유서 깊은 프랑스 스타일 정원인 튀일리에서 영감을 받곤 했다.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는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튀일리 정원을 재해석한 패턴을 홀리데이를 위한 선물 박스에 새겼다. 아라베스크 패턴과 꽃 모티브로 이루어진 골드 테마의 황홀한 패턴은 다가오는 홀리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 선물 박스를 수놓은 패턴은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아름답고 눈부시며 선물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Holiday Gifting Selection
마법처럼 아름다운 홀리데이를 위해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로 구성한 홀리데이 기프팅 셀렉션을 제안한다.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해 탄생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특별한 힘을 담은 스킨케어 셀렉션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시작을 앞둔 이 시기에 더욱 의미 있게 다가올 것. 디올의 에이지-리버싱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는 혹독한 겨울을 이겨내고 피워내는 로즈 드 그랑빌의 첫 꽃봉오리에서 발견한 강력한 힘과 디올 프레스티지의 시그너처 성분인 로사펩타이드가 결합되어 탄생한 ‘로사펩타이드 프리미에’를 함유했다. 피부 시간을 되돌린 듯 피부 탄력, 피붓결, 피부 생기, 피부 노화의 3가지 근본적인 측면을 개선하고 피부 본연의 힘과 건강한 아름다움, 화사한 장밋빛 생기를 선사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로즈 드 그랑빌의 미세 영양 성분을 1만여 개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30ml 한 병에 담긴 마이크로 펄)에 그대로 담아낸 궁극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다. 특별한 포뮬레이션 기술로 앰플 캡슐 한 알 한 알에 로즈 바이탈 수액을 담아 피부 깊숙이 장미의 강인한 힘과 에너지를 전달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일곱 번의 개량 과정을 거쳐 탄생한 디올 스킨케어만을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힘을 담은 로사펩타이드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 장벽과 표면, 속까지 3단계 집중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가 한층 어려 보인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는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과 미세 영양 성분 및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혁신적 로사바이오틱스 콤플렉스를 풍부하게 함유한 리밸런싱 로션이다. 오랜 시간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피부 균형과 강화에 도움을 준다.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