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만개하는 계절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1-01

꽃이 만개하는 계절

페리에 주에와 프랑스 배우 멜라니 로랑의 꽃을 매개로 한 특별한 만남.

페리에 주에에 인간과 자연의 공생은 브랜드 탄생부터 지금까지 주요한 화두다. 이에 꽃의 생태학적 의미에 다시금 주목해 글로벌 캠페인 ‘필 유어 월드 위드 원더(Fill Your World with Wonder)’를 론칭했다. 자연의 재생과 생태계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꽃이 수행하는 역할에서 영감을 얻어 인간 역시 꽃을 비롯한 다른 모든 동식물과 동일 선상에서 자연의 일부라는 사실을 강조한다. 페리에 주에는 이번 캠페인 론칭과 함께 프랑스 배우이자 영화감독인 멜라니 로랑(Me′lanie Laurent)과 파트너십을 맺어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독립 영화부터 블록버스터까지 5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했을 뿐 아니라 영화감독으로도 이름을 알린 멜라니 로랑은 선한 영향력을 이용해 목소리를 내고 환경운동에 참여하는 등 환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 행보를 이어왔다. 이렇듯 환경문제에 대한 실질적 해결책을 모색하려는 멜라니 로랑의 노력은 페리에 주에가 지닌 예술과 자연에 대한 열정과 일맥상통한다. 이미 페리에 주에는 메종 페리에 주에의 떼루아와 생물 다양성 보전을 위해 친환경 에너지를 사용하고, 제로 에어 정책에 맞춰 운송하며, 포도원 내 제초제를 쓰지 않는 등 다양한 정책을 시행 중이다. 또 이번 캠페인을 위해 일본의 야나기사와 쇼 감독과 함께 멜라니 로랑 주연의 캠페인 필름 를 선보였다. 1902년 에밀 갈레가 메종 페리에 주에를 위해 만든 엠블럼인 아네모네로 시작하는 영화는 야나기사와 쇼 감독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바라본 세계와 자연, 그 안에 속한 사람들의 조화로운 모습을 통해 미래를 향한 즐겁고 긍정적인 비전을 전한다. 캠페인 론칭 현장에서 멜라니 로랑은 “페리에 주에와 공유한 자연에 대한 비전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변화를 향한 우리의 의지와 추진력이 미래 세대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치기를 바랍니다” 라며 페리에 주에와 함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멜라니 로랑은 앞으로도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기 위한 페리에 주에의 환경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위해 예술이라는 해답을 찾은 브랜드와 세계적 배우의 만남은 “최상의 샴페인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자연환경을 소중히 지키며 자연과 유기적 관계를 이어가야 한다”는 브랜드 창립자이자 보태니스트 피에르 니콜라스 페리에(Pierre-Nicolas Perrier)의 신념을 새로운 방식으로 계승하고 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Drink Responsibly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제품명: 페리에 주에 제조국: 프랑스 수입업소: (주)페르노리카코리아

 

에디터 손지수(jisuson@noblesse.com)
사진 페리에 주에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