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DRAGON IN THE WATCH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1-05

BLUE DRAGON IN THE WATCH

청룡의 해, 2024년을 맞이해 [노블레스]가 청룡의 신비로운 블루를 머금은 주얼 워치를 제안한다.

CHOPARD
레드 카펫 컬렉션 주얼 워치
쇼파드의 하이주얼리 컬렉션, ‘레드 카펫’ 컬렉션의 주얼 워치. 페어마이닝 인증을 받은 윤리적 18캐럿 화이트 골드와 에메랄드 컷 및 페어 셰이프 사파이어, 그리고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워치 전면에 장식되어 화려함을 선사한다.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해 하나만 착용해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CHAUMET
조세핀 론드 드 느와 시크릿 워치
섬세함과 우아함이 동시에 깃든 ‘조세핀 론드 드 느와 시크릿 워치’. 총 3.35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359개 및 1.15캐럿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22개가 파베 세팅되어 있고, 시크릿 커버에는 2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222개, 1캐럿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16개 및 0.58캐럿의 페어형 사파이어 1개가 파베 세팅되어 움직일 때마다 드라마틱한 찰나를 자아낸다. 조세핀 컬렉션의 상징인 페어형 디자인의 커버를 열었을 때 다이얼이 등장하는 시크릿 워치로 소장 가치를 배가한다.





GRAFF 
그라프 클래식 버터플라이 워치
그라프의 아이코닉한 버터플라이 컬렉션의 ‘그라프 클래식 버터플라이 워치’. 총 1.32캐럿 사파이어와 총 7.05캐럿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다. 또한 다이얼에 장식된 버터플라이 모티브는 가녀린 손목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버터플라이 컬렉션의 이어링, 네크리스, 링과 함께 착용한다면 극강의 우아함을 완성할 수 있다.





DIOR TIMEPIECE
라 디 드 디올 타임피스
디올 타임피스의 ‘라 디 드 디올 타임피스’는 워치 전면을 휘감은 총 7.37캐럿의 사파이어가 특징이. 그 외에도 스트랩과 다이얼을 촘촘하게 장식한 3.39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장식되어 있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다.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타임리스 워치로 언제 어디서든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것.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