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INTO SPRING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4-09

STEP INTO SPRING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4월, 봄나들이를 위한 시즌 트렌드 네일 제안.

Shine on Nails
펄, 그림자, 컬러 등 빛에 따라 미묘하게 변하는 디자인은 언제 어디서나 조용히 존재감을 드러낸다. 햇빛 아래 반짝이는 입체적 네일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네일 팁 아래 유리 결정체 같은 질감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 클리어 젤에 펄 글리터를 섞어 반짝임을 표현한 뒤 붓으로 질감을 표현하고, 마무리로 팁 바깥쪽으로 톱코트를 발라 완성한다.
비치 라켓 세트 HERMÈS





Feminine Mood
마음 깊은 곳에 내재된 소녀 감성을 일깨워줄 리본 트렌드는 올해도 강세를 보일 예정이다. 페미닌한 리본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먼저 베이지 시럽 컬러를 베이스로 바른 뒤 아이보리 컬러로 프렌치 장식을 넣고, 토슈즈처럼 얇은 라인을 곳곳에 그린다. 그 위에 크롬 메탈 파우더를 얹어 은은한 느낌을 더한 뒤 진주와 리본 파츠로 포인트를 주면 완성.
별 모티브 핸드백 CHANEL





Swirl Nail
잔물결, 소용돌이 같은 비정형적 패턴과 스타일이 매력적인 스윌 네일. 연한 핑크 시럽 컬러로 베이스를 얇게 바른 뒤 파스텔 계열 옐로·라이트 퍼플·민트·핑크 컬러를 비정형 패턴으로 그린다. 손톱마다 다른 패턴을 입혀도 색감을 통일하면 일정해 보이니 과감하게 그릴 것. 마지막에 매트한 톱코트로 마무리해 패턴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포인트다.
옐로 요요와 뱅글 HERMÈS





Micro Art
아트적 뉘앙스만 풍기거나 여백이 돋보이는 미니멀 아트 네일로 자연스럽게 개성을 드러낼 것. 짧고 자연스러운 길이, 클래식한 스퀘어 형태와 잘 어울려 단정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투명한 베이스를 바른 뒤 손톱마다 다르게 블랙 라인을 포인트로 그린다. 라인만으로 너무 단순해 보인다면 라인 위에 사각형을 더하는 것도 방법.
클래식한 디자인의 카메라 LEICA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박재영
손 모델 배가람
네일 임미성
스타일링 이지현(디자인 토미)
어시스턴트 김다빈(인턴)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