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가 만든 선글라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07-13

오메가가 만든 선글라스

메종의 정체성과 타임피스의 정교함을 담은 오메가의 아이웨어 컬렉션이 모습을 드러냈다.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 단 하나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모던하면서 트렌디한 선글라스 아이템을 찾는다면 오메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웨어 컬렉션을 주목할 것. 스위스를 대표하는 워치메이커답게, 선글라스 곳곳에 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 디자인은 여성을 위해 제작한 스퀘어 셰이프 선글라스로, 프랑스 여배우가 연상되는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석양빛 핑크 골드 컬러 프레임은 오메가의 유서 깊은 타임피스인 글로브마스터의 베젤을 닮은 플루티드 디테일을 더해 레트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다. 템플 팁에는 오메가 씨마스터 컬렉션의 물결 패턴을 장식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파일럿 스타일이 여유로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문샤인™ 골드 소재의 스피드마스터 아폴로 11 50주년 기념 타임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선글라스.
얇고 가벼운 구조의 유니섹스 디자인.
핑크 톤으로 우아함을 배가한 여성용 선글라스.





파일럿 스타일의 스퀘어 셰이프 선글라스는 남성을 위해 디자인한 제품으로, 다양한 소재를 조합해 선보인다. 이탈리아에서 제작한 다크 하바나 인서트 장식, 오메가 시계의 크라운 로고를 새긴 템플 팁을 통해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세테이트와 메탈을 혼합한 소재가 돋보이는 라운드 디자인은 남녀 모두를 위한 아이템이다. 라운드 디자인과 더블 브리지는 때로는 미래적으로, 때로는 빈티지한 분위기로 변신하며 언제 어디서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다. 이처럼 오메가의 DNA를 곳곳에 적용한 아이웨어 컬렉션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한다. 문의 02-511-5797

 

에디터 박원정(wj@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