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커피 한 잔으로 하세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8-19

해외여행, 커피 한 잔으로 하세요

값비싼 비행기 티켓 대신 커피 한 잔으로 떠나는 해외여행을 소개한다.

에디션 덴마크 | 덴마크 커피, 티, 꿀을 한자리에서
서촌에 새롭게 문을 연 ‘에디션 덴마크’는 햇살이 고스란히 비치는 유리창과 바, 조그마한 내부가 전부지만 책임감과 정성을 다해 커피 한 잔을 내리는 덴마크 커피 로스터리 ‘커피 컬렉티브’를 비롯하여 185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차 ‘A.C. 퍼치스 티핸들’, 국내 유일의 덴마크 스페셜티 허니인 ‘대니시비키퍼스’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한국의 아름다움이 피어나는 경복궁 인근에서 작은 골목만 들어서면 덴마크의 커피와 티, 꿀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손쉽게 맛볼 수 있는 것이다.
ADD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24 1층
홈페이지 ▶ editiondenmark.com





파온 | 믿고 마시는 호주 Dukes 커피의 새로운 플레이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더불어 이제는 국내에서도 제법 친숙한 호주 Dukes 커피를 마실수 있는 카페 ‘파온’의 인기가 무섭다. 오픈 직후부터 해외 못지않은 내부 인테리어로 SNS를 뜨겁게 달굼과 동시에 친환경 종이컵과 뚜껑, 커피가루로 만든 스트로우로 환경까지 생각하는 착한 마음씨까지 나무랄 구석이 없다. 게다가 Dukes 커피 원두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까지 더해져 당연하게 재방문이 이어지는 곳이다. 대관 행사가 잦으니 방문 시 인스타그램 공지를 필히 참고할 것!
ADD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5길 16
SNS ▶ @paon_hannam





mtl 효창 | 유럽 5대 카페 중 하나인 보난자 커피를 만날 수 있는 곳
유럽 5대 카페이자 죽기 전에 맛봐야 할 세계 25대 카페 중 하나인 독일 베를린의 보난자 커피. 한국에서는 카페 ‘mtl’에서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는데, 최근 한남점에 이어 효창공원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자연의 녹음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와 더불어, 세계적인 트렌드로 떠오른 에코 라이프 기반의 다양한 굿즈 역시 만나볼 수 있다.
ADD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69길 25
SNS ▶ @mtl_seoul





아러바우트 신사 | 런던, 베를린, 뉴욕! 행복한 고민의 시작
한남점에 이어 신사동까지 영역을 확장한 카페 ‘아러바우트’. 커피 덕후들을 위해 지은 작은 집 같은 외관의 신사점은 작은 공간과 반비례하는 알찬 커피 맛으로 가득한 곳이다. 독일 베를린의 '더 반(The Barn)', 영국 런던의 '스퀘어마일(Squaremile)',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세이(Sey)' 원두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것이다. 각기 다른 향과 맛으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원하는 나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ADD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36 가로골목
SNS ▶ @r.aboutcoffee





위커파크 성수 | 도쿄 오니버스 커피를 만날 수 국내 유일 카페
도쿄 유명 카페인 오니버스 커피의 원두를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 카페 ‘위커파크’가 올해 초 성수동에 2호점을 오픈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수준 높은 바리스타들이 공들여 내려주는 커피 한 잔과 함께 다양한 베이커리가 가득해 언제나 문전성시를 이룬다. 1호점인 잠실과 2호점 성수 모두 도쿄 오니버스 커피의 원두를 사용하며, 2호점인 성수점에는 안경점 YUN도 함께 입점 되어 구경하는 재미가 제법 쏠쏠하다.
ADD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66
SNS ▶ @wickerpark_seoul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아러바우트, 에디션 덴마크, 위커파크, 파온, mtl, @leesense89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