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우아함을 자랑하는 펜디의 피카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04-05

극강의 우아함을 자랑하는 펜디의 피카부

세련된 디자인과 쿠튀르적 디테일. 펜디의 아이코닉한 백 컬렉션 피카부를 만났다.

피카부 아이씨유 이스트웨스트 백 이그조틱 레더 모델. 악어가죽 특유의 광채와 골드 메탈 소재로 마무리한 핸들의 조화가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다. Fendi.





염색하지 않은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피카부 아이씨유 이스트웨스트 자수 캔버스 백(위)과 미디엄 백(아래). 두 제품 모두 내부가 보이는 오픈워크 자수 디테일을 적용하고, 중앙에는 견고한 파티션을 더해 수납의 편리성을 높였다. 모두 Fendi.





실용적인 블랙 나파 가죽 피카부 아이씨유 미디엄 백. 골드 메탈 바와 함께 견고하게 디자인한 파티션의 내부 포켓은 탈착 가능하며, 원하는 컬러로 교체할 수 있다. 손으로 들거나 숄더 스트랩을 이용해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Fendi.





겉은 송아지 가죽, 안은 양가죽으로 이뤄진 피카부 아이씨유 이스트웨스트 백의 브라운과 블랙 컬러 제품. 가로 29cm, 세로 18.5cm의 직사각형 셰이프가 클래식하면서도 독특해 시선을 끈다. Fendi.





베이지 송아지 가죽과 은은한 핑크 양가죽의 조화가 우아한 피카부 아이씨유 베이지 백. 탈착 가능한 내부 포켓과 스트랩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Fendi.





피카부 아이씨유 미디엄 백 오렌지와 화이트 컬러 모델. 가로 33.5cm, 세로 25.5cm 크기로 내부에 포켓 장식이 있어 넉넉하고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모두 Fendi.

 

에디터 서재희(프리랜서)
사진 이신구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