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나를 위한 온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6-18

오직 나를 위한 온천

일상 속 쌓인 피로를 날려줄 프라이빗한 온천 숙소를 소개한다. 고요하고 한적한 곳에서 진정한 휴식을 누린다.

서락나인
어둑한 밤하늘을 환하게 수놓은 별들을 보며 프라이빗한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가평에 위치한 ‘서락나인’을 선택할 것. 야외 온천을 할 수 있는 테라스는 사방이 탁 트여 있어 답답하지 않은 것이 특징. 동시에 바비큐 파티도 가능해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ADD 경기 가평군 설악면 전위골길 61-5





THE VIEW 1151
해외 부럽지 않은 오션뷰를 바라보며 실컷 수영을 할 수 있는 ‘THE VIEW 1151’. 각 룸마다 개별 풀장이 비치되어 있어 누구의 시선도 의식하지 않고 나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그림 같이 펼쳐지는 뷰를 바라보며 따뜻한 물속에 몸을 담그면 단숨에 모든 스트레스가 해소될 것이다.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룸은 03번 룸이니 참고할 것.
ADD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477





요나루키
숙박뿐 아니라 갤러리와 공연, 웨딩, 파티를 목적으로 한 라운지를 운영하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인 파주 헤이리 마을의 ‘요나루키’.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는 객실마다 자리한 온천식 스파 때문이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우드 인테리어가 포인트. 이날만큼은 와인이 아닌 따뜻한 차와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 보는 것도 좋을 듯.
ADD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82-138





아난티 코드 펜트하우스 – 무라타 하우스
영화에 등장할 것 같은 장소에서의 휴식이란 생각만으로도 설렌다. 그런 곳에서 프라이빗하게 온천까지 즐길 수 있다면? 가평 ‘아난티 코드 펜트하우스’의 ‘무라타 하우스’에선 이 모든 것이 가능해 보인다. 들어선 순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풍기는 고즈넉한 분위기가 압도적이며 다목적실과 연결되어 있는 스파 존은 마음까지 차분하게 하는 힘을 갖고 있다.
ADD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007-90

 

에디터 오경호(프리랜서)
사진 아난티 코드, @namkibong, @theview1151, @_warmtoday, @bameeeeeeeeee, @often.or, @anes.y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