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레이더망에 포착될 웨딩드레스 컬렉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08-26

당신의 레이더망에 포착될 웨딩드레스 컬렉션

<노블레스 웨딩>이 소개하는 이번 시즌 웨딩드레스 컬렉션을 소개한다.

Atelier Pronovias
Atelier Pronovias
Tony Ward
Tony Ward


ESMERALDA SPOSA
2005년 이래 다양한 해외 유명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를 소개하고 있는 에스메랄다 스포사에서 이번 시즌 주목하는 디자이너는 토니 워드와 아틀리에 프로노비아스. 프랑스에서 웨딩드레스, 이브닝 가운을 선보이는 레바논 출신 디자이너 토니 워드는 이번 시즌 크리스털 비즈를 더한 매력적인 실루엣의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틀리에 프로노비아스의 고급스럽고 풍성한 패브릭, 구조적 디테일에도 주목해보자.







Viktor & Rolf
Viktor & Rolf
Viktor & Rolf
Zuhair Murad
Viktor & Rolf
Zuhair Murad


FRIDA BRIDAL
2020년 새롭게 문을 연 따끈따끈한(!) 드레스 부티크 프리다브라이덜은 패션 브랜드로 유명한 빅터앤롤프 드레스를 독점 수입하고 있다. 화려한 듯하면서 절제미가 느껴지는 독특한 개성의 빅터앤롤프 드레스는 반짝이는 크리스털이나 비즈 없이도 시선을 끄는 마력이 있다. 이 외에도 눈부신 건축적 실루엣에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버무린 중동의 주하이르 무라드를 비롯해 림 아크라 브라이덜, 레아, 호베이카 등 다양한 디자이너의 라인업을 소개한다.







Peter Langner
Peter Langner
Inbal Dror
Inbal Dror
Safiyaa
Safiyaa


ATELIERKU
이번 시즌 아틀리에쿠가 소개하는 드레스는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개성 있는 신부의 시선을 사로잡는 사피야의 팬츠 스타일 드레스부터 과감하면서 섬세한 인발 드로어의 머메이드라인 드레스, 네크라인까지 올라오는 하늘하늘한 케이프를 걸쳐 새로운 스타일로 연출한 피터 랭그너의 드레스까지 예비 신부를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할 것이다.







Naeem Khan
Alon Livné
Alon Livné
Ines Di Santo
Ines Di Santo


HERITIQUE NEWYORK
세계 3대 브라이덜 컬렉션 중 하나가 열리는 뉴욕에서 예술 작품 고르듯 웨딩드레스를 큐레이팅하는 헤리티크 뉴욕. 이번 시즌에는 아론 리빈의 구조적 드레이핑이 매력적인 드레스와 내추럴하면서 신비로운 감성을 지닌 풀 드레스, 이네스 디 산토의 카멜리아를 품고 있는 듯한 우아한 드레스, 나임 칸의 화려한 자수가 멋스러운 드레스 등을 선보인다.







Marco & Maria
Dana Harel
Antonio Riva
Francesca Miranda
Zuhair Murad
Zuhair Murad
Dana Harel


MAISON REVE
전 세계 셀럽에게 사랑받는 30여 개의 하이엔드 브랜드를 소개하는 웨딩드레스 맛집 메종 레브는 이번 시즌 다양한 취향의 예비 신부를 만족시키기 위해 세심하게 드레스를 셀렉트했다. 비숍 슬리브가 돋보이는 다나 하렐과 마르코앤마리아 드레스부터 S/S 시즌에 어울리는 쿨 톤이 매력적인 안토리오 리바와 프란체스카 미란다의 드레스, 맥시멀리즘의 끝을 보여주는 토니 워드 등을 만날 수 있다.







Eisen Stein
Eisen Stein
Chana Marelus
Eisen Stein
Chana Marelus
Chana Marelus


KAYLA BENNET
하이엔드 웨딩드레스 숍 케일라 베넷에서는 30여 개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이스라엘 브랜드 차나 마를루스와 아이젠 스타인은 이곳에서만 독점 수입하는 브랜드. 이번 시즌 코로나19를 비롯해 여러 가지 상황으로 소규모 웨딩, 비치 혹은 가든 웨딩처럼 자신만의 특별한 웨딩을 준비하는 신부를 위해 고급스러운 원단과 절제된 디테일로 특별함을 발산하는 드레스를 세심히 선별했다.







ⓒ 세인트지지오티
ⓒ 세인트지지오티
ⓒ 세인트지지오티
ⓒ 세인트지지오티


LEE SEUNG JIN DRESS
오리지널 브랜드 이승진웨딩 외에 이승진스포사, 보다이승진 등 다양한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이승진 드레스. 이번 시즌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변화가 생긴 결혼식 트렌드에 발맞춰 소재 자체에 초점을 맞춘 우아한 실크 드레스, 크리스털과 비즈를 더해 눈부신 빛을 발하는 드레스,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 드레스 등 신부들의 다양한 개성을 만족시키는 드레스를 선보인다.









RAY & CO.
올해 레이앤코는 페미닌 무드에 믹스 매치를 꾀한 드레스를 제안한다. 심플한 드레스는 더욱 간결해지며 에지를 더했고, 화려한 드레스는 화려함을 부각할 더욱 극적인 디테일을 가미했다. 깊이 파인 브이넥, 플라워 디테일, 투명한 비즈 등으로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며 좀 더 부드러운 실루엣을 선보일 예정이다.









VIVATAMTAM
심플한 청초함에 세련된 유니크함을 접목하는 디자이너 신안라가 전개하는 웨딩드레스 비바탐탐. 스트링을 레이어링해 자유로움을 표현한 시크한 슬립 드레스와 프렌치 레이스에 마이크로 비즈를 장식하고 뷔스티에 부분을 시스루로 연출한 풀 드레스, 풍성한 벌룬 소매와 모던한 실루엣이 대비를 이루는 베이지빛 태피터 소재 드레스를 비롯해 산뜻한 민트, 골드빛 옐로 등 컬러 드레스도 S/S 시즌 특유의 생동감을 전한다.









AILEEN COUTURE
디자이너 김은숙이 전개하는 오트 쿠튀르 스타일의 웨딩드레스 브랜드 에일린 꾸뛰르. 이번 시즌에는 기존의 클래식한 느낌과 정교함은 고수하면서 부드러운 텍스처의 플라워 아플리케를 더해 S/S 시즌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섬세한 화려함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심플한 디자인에는 과감한 패턴이나 독특한 소재로 포인트를 주었다.









LEEMYUNGSOON WEDDING DRESS
2020년 탄생 30주년을 맞은 이명순웨딩드레스는 특유의 심플함과 클래식한 라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오간자 소재의 볼륨감 있는 소매와 뒷부분에 포인트를 준 A라인 드레스, 퍼프소매와 패턴을 강조한 도비 실크 드레스, 물결 패턴의 프렌치 레이스가 우아한 오프숄더 드레스, 발레리나가 연상되는 로맨틱한 드레스, 보트넥과 캡 소매, 오묘한 광택의 실크 소재로 18세기 버슬(bustle)을 재해석한 드레스 등이 눈길을 끈다.

 

에디터 이서연(프리랜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