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빛나는 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12-13

별이 빛나는 밤

즐거움으로 넘실대는 12월의 어느 밤. 어디서나 빛나는 나를 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그레이 재킷과 버뮤다팬츠, 새틴 소재 발레리나 슈즈, 펄 이어링 모두 Miu Miu.
아래 Dior 백스테이지 커스텀 아이팔레트 #스모키 중 블랙 컬러를 이용해 눈썹을 둥글게 그려 강조하고, 실버 컬러를 눈머리에 발라 포인트를 준다. 공예용 은박지를 눈두덩에 불규칙하게 붙여 영롱한 빛을 더한다. 장밋빛 컬러 Chanel 루쥬 코코 플래쉬 #144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든다.





Givency Beauty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투명한 윤광 베이스를 완성하고, 다양한 크기의 스와로브스키 큐빅 파츠를 불규칙적으로 붙인다. Dior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12로 입술에 반짝임을 더한 후 Guerlain 빠뤼르 골드 미스트를 얼굴 전체에 골고루 뿌려 물광 피부를 표현한다.
컷아웃 디테일의 니트 톱 Dolce&Gabbana.





자줏빛 M.A.C 아이섀도 #누드 모델을 눈두덩과 눈 아래, 광대 위까지 물들이듯 바른다. Gucci Beauty 스틸로 꽁뚜르 데 이으 롱 라스팅 콜 라이너 #01을 이용해 속눈썹 사이와 언더 점막까지 채워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고, Dior 디올쇼 펌프 앤 볼륨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강조한다. Stila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 #다이아몬드 더스트를 광대부터 헤어라인까지 점차 번지듯 그러데이션한다. 그 위에 입자가 더 큰 오팔 컬러 아티스트용 글리터를 얹는다. 입술에는 말린 장미색 Armani Beauty 루즈 마뜨 #102를 바른다.
시퀸 소재 퍼 장식 란제리 드레스 Bottega Veneta.





광채가 도는 골드 아이섀도 Sisley 레 휘또 옹브르 #40으로 눈두덩 전체를 밝히고, Valentino Beauty 아이 투 치크 #02로 콧등 부분에 물들이듯 핑크색을 입힌다. 짙은 와인레드 Make Up For Ever 루즈 아티스트 메탈릭 #05를 이용해 입술을 채운 뒤 스와로브스키의 붉은빛 큐빅 파츠를 촘촘히 붙여 입술을 장식한다.
슬림한 핏의 로고 패턴 미니드레스 Blumarine, 이어 커프와 주얼 장식 링 모두 Dolce&Gabbana.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익스클루시브 크리에이션 #937 팔레트 중 새틴 브론즈 컬러를 눈두덩과 언더까지 넓게 펴 바른다. 같은 팔레트에 있는 브라운 컬러를 이용해 눈두덩에 그윽한 홀 라인을 만들어 음영감을 더한다. Esteˉe Lauder 더블웨어 인피니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에스프레소를 사용해 눈 언더까지 라인을 채우고, Sisley 소 볼륨 마스카라로 속눈썹 한 올 한 올 깔끔하게 바른다. 누드 톤 Tom Ford Beauty 립 컬러 새틴 매트 #53으로 내추럴한 입술을 완성한다.
드레이프 디테일의 하이넥 톱과 브레이슬릿, 오벌 스톤 링 모두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La Prairie 스킨 캐비아 컨실러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M.A.C 글리터 브릴리언트 #3D 페일 민트를 눈두덩에 넓게 도포하고, 짙은 블루 컬러 M.A.C 글리터 브릴리언트 #틸 홀로그램을 눈꼬리 부분에 덧바른다. Valentino Beauty 드림더스트 아이글리터 #실버 스파크로 눈두덩 가운데를 밝혀 입체적인 블루 톤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입술에는 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쓰러스트를 발라 생기를 불어넣는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원범석
모델 소피아(Sofia)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서아름
스타일링 김수정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