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IS HER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2-28

SPRING IS HERE

만물이 소생하는 봄. 생명력이 폭발하는 대지의 힘은 어디에나 있다.

새순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얼굴 위 맑은 코럴빛 SIMIHAZE BEAUTY 솔라 틴트 블러쉬 듀오 #트로픽을 사용해 눈두덩과 콧등, 광대뼈까지 넓게 물들이듯 바른다. DIOR 아이브로 펜슬 #브라운으로 눈썹 결을 따라 그린 뒤 DIOR 모노 꿀뢰르 꾸뛰르 아이섀도 #098로 자연스럽게 얼굴의 점을 부각한다. 누드 베이지의 NARS 애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브레스리스를 이용해 입술을 촉촉하게 연출한다.
니트 보디슈트 MICHAEL MICHAEL KORS





초록
청록색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 #M240을 이용해 얇고 둥근 아치형으로 눈썹을 그린다. 여린 새싹의 색을 닮은 M.A.C 아이섀도 #왓츠 더 와이파이를 눈썹 뼈 아래까지 넓게 블렌딩하듯 바르고, 눈꼬리와 눈머리 그리고 애굣살까지 넓게 발라 색감을 강조한다. 눈 밑으로는 그린 섀도와 어우러지는 핑크 DIOR 루즈 블러쉬 #475를 터치한다. SISLEY 뉴트리티브 립밤으로 자연스럽게 입술에 생기를 부여한다.
컷아웃 디테일의 크롭트 톱 LEHHO





기류
ESTĒE LAUDER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만든다. 투명한 베이스의 화이트 펄 섀도 SHISEIDO 팝 파우더 젤 섀도 #쉬머링 화이트를 눈두덩과 눈 아래에 은은하게 발라 햇살 아래 반짝이는 빛을 표현한다. 입술에는 핑크 베이지의 DIOR 어딕트 립 글로우 #로즈우드를 얇게 바른 뒤 아래 입술에 실버 펄이 가미된 M.A.C 대즐섀도 리퀴드 #스타즈 인 마이 아이즈를 올린다. 끝으로, 홀로그램빛이 도는 오브제를 이용해 봄바람에 자연스럽게 날리는 듯한 형태로 얼굴 가장자리에 붙여 포인트를 준다.
엠브로이더리 디테일의 벨벳 드레스 ERMANNO FIRENZE





윤슬
장밋빛 LAURA MERCIER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블러쉬 #프라머네이드를 눈 아래부터 광대뼈까지 넓게 바르고, 맑은 레드빛 CLÉ DE PEAU BEAUTÉ 립스틱 #레전드 오브 루즈로 입술을 물들이듯 터치한다. 수분을 머금은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CHANEL 수블리마지 라 브림 미스트를 얼굴 전체에 도포해 마무리한다.





대지
BENEFIT 훌라 라이트 매트 #브론저로 눈두덩과 눈 밑까지 베이지 컬러를 입힌 뒤 그 위에 M.A.C 클리어 립글라스를 얇게 얹어 촉촉하게 연출한다. 톤 다운된 장밋빛 컬러 ARMANI BEAUTY 네오 누드 멜팅 컬러밤 #52로 물들이듯 광대뼈에 바른다. 브라운 M.A.C 아이 브로우 빅 부스트 파이버 젤 #스트러트를 스크루 브러시에 묻혀 얼굴 전체에 흩뿌리듯 도포해 흙이 묻은 듯 표현한다. 입술 라인을 따라 오렌지 브라운 HERA 센슈얼 누드 글로스 #462를 바른 뒤 입술 안쪽으로 맑은 코럴빛 SHISEIDO 컬러젤 립밤 #105로 그러데이션해 생기를 더한다.
구조적 형태의 버클 포인트 브라톱 LEHHO






눈썹과 눈가, 광대뼈를 따라 SEPHORA COLLECTION 베스트 스킨 에버 - 하이 커버리지 컨실러 #T01로 화이트 베이스를 만든 뒤 매트한 화이트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 #M126로 더욱 선명하게 색을 입힌다. 그 위로 옐로 NARS 싱글 아이섀도 #도우로를 그러데이션하듯 바른다. 입술은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헬시핑크로 투명하게 마무리한다. 마지막에 아이섀도 가루를 얼굴 위에 얹어 꽃가루처럼 표현한다.
플라워 모티브 스팽글 드레스 MICHAEL KORS COLLECTION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윤보람
모델 마누엘라(Manuella)
헤어 박창대
메이크업 서아름
스타일링 최원희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